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동구 복합터미널 족발 맛집, 심야족발

by 딤딤♡ 2022. 12. 10.
728x90
반응형

 

< 심야족발 >

 

📌 042-672-4939

📌16:30 - 03:00

📌 SNS : https://www.instagram.com/simyajokbal/ 

 

 

복합 터미널 승강장 쪽으로 오면 심야족발이 보입니다

 

겨울 분위기에 맞게 꾸며져 있기도 해요

티켓 이벤트도 해서 복합에서 영화보고 데이트코스 로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방문 포장시에도 막국수, 음료수 무료제공도 있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 30분 부터 ~ 3시 까지라고 써져있었는데,

입구 앞에는 소진시 까지라 되어있더라구요 ! 빨리 소진 되기도 하나봐요.

홀에 들어왔을 때가 한 6시쯤 이였어요, 저녁시간 이긴 하지만 살짝 이른감이 있는 시간이죠 

그런데도 손님이 거의 꽉찬 상태였어요.

 

그리고 정말 놀란것 .. 직원분들께서 너무나도 친절하세요.

밝게 인사도 해주시고 질문한것 하나하나 대답도 정성스래 잘해주시고요.

 

직원 복지랑 교육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당연히 사장님도 어떠신 분일지 예상이 가더라구요.

인스타로 확인한건데 복지가..정말 멋있더라구요. 함께 여행도 다녀오시고, 정말 끈끈해질 것 같아요.

아마 그런 과정에서 비롯된 친절이겠죠.. 존경스러워요

  

심야족발 메뉴 가격 입니다

 

 

기본 찬들입니다.

뭔가 묵직하고 깔끔한 그릇에 오는데 .. 그래서 그런지 하나하나 더 맛이 잘 담기는것 같아요

무생채 일단 족발보쌈 먹을때 필수요소인거.. 다들 아시죠.. 엄청 맛있어요

백김치도 주시고, 된장, 소스 등등 많았어요.

족발을 드시면 예뻐집니다 .. 라는 문구가 넘 맘에 들었어요

창도 너무 귀여운거 있죠..

 

매장 전체가 포곤포곤 마음 놓이는 분위기라 더 좋았어요 

그 덕분인지 손님분들도 다 행복하신 표정 짓고 있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쌈채소 같은것은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정말 먹을만큼 다섯개정도씩만 가져왔어요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불족은 못시켰어요. 정말 먹고 싶었는데 여쭤보니 불닭볶음면 정도 맵기라고 해요.

그래서 족발+보쌈 세트 2인분 주문 했어요.

그 외엔 막국수 소, 날치알 주먹밥 을 주문했다죵

족발 보쌈이 정말 빨리 나왔어요 !

그리고 비쥬얼이 장난아니에요. 윤기도 윤기고 야들야들함이 진짜 극을 달했어요...

 

대전 지역 최초로 하루에 4번 이상 삶아내신다고 그러시는데, 자부심 넘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저절로 침넘어가는 비쥬얼이에요

그리고 이런 기분 좋은 날에 술도 빠질 수 없죠

 

사실 오기전에 딸기막걸리 같은거 있으면 좋겠다 .. 싶었지만 고냥 생막걸리 같은거 밖에 없어서 맥주를 주문했어요

아쉽지만 제 바람일 뿐이였으니 어쩔 수 없죠 .. 

굿굿.......... 진짜 시원한 맥주랑 야들보들 족발 보쌈 같이 먹으니까

여기가 천국이 아닐 수 없었어용

 

조금 있으니 막국수도 나왔어요

비비면서 너무 양이 많아서.. 이게 진정 소짜가 많은가.. 주문이 잘 못 들어간것같은데 걱정 엄청 했어요.

여쭤봤더니 소짜가 맞다고 하시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주먹밥이랑 둘중에 하나만 골라서 시켰을거에요..

 

야들탱글함이 보이실련지. . ?

아 진짜 제가 먹어본 족발중 최고였어요 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말캉말캉 해도 되는건가..

보쌈도 뻑뻑해지기 마련인데 엄청 촉촉하고 .. 비법이 궁금해져요

막국수+무생채 조합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 막국수 무조건 시키셔야합니다

막국수도 어중간한 곳은 .. 고추장맛이 엄청나서 메인메뉴의 맛을 버린다고 할까나 그런 느낌 받은데가 많았었는데

여긴 절대요.. ! 같이 먹으면 시너지 백배천배 업그레이드 되는 기분이에요 ㅠ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도 나왔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대로 3~4 명이 드시면 딱 배부르게 드실것 같아요..

날치알 주먹밥도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밥도 무진장 뜨거운게 아니여서 뜨거운거 잘 못만지는 저도 열심히 비빌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런 큰뼈 하나랑 뼈 붙어있는 조고만한 족발 5개 정도씩 더 들어있는것 같아요.

그 부분이 최고로 야들거리지만 저는 고기류를 많이 먹지 못하고.. 게다가 느끼한건 더더욱 못먹어서..

근데 여기는 그렇게 많이 안느끼해서 족발도 많이 먹고 그 부분도 꽤 먹었어요..

너무 배부르게 먹고 있었는데 7시쯤 족발이 소진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일찍 오길 잘했다 백번천번 생각했어요..

주방 풍경도 뭔가 멋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저 불빛 넘치는 케이스에 삶아진 족발과 보쌈이 보관 되나봐용

너무너무 배부르고 맛있고 행복한 식사였어요.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가족외식, 회식으로도 좋을것같아요.

단체나 예약 관련은 위에 기재해놓은 전화번호로 미리 전화하시는 센스 !

그리고 헛걸음 하시기 전에 인스타그램이나 전화 등으로 영업하는지 확인 하세요

복합터미널맛집 무조건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