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Cox 콕스 키보드 CY104 크림핑크 리뷰 사용후기

by 딤딤♡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운좋게 "재우컴"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콕스 키보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사용 후기를 써보려구 해요 !

트위터에서 당첨 되었고 뒷광고 이런건 일절 아니랍니다! 인증인증

블로그 업로드도 허락받았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재우컴은 문의드리면 조립컴퓨터 맞춰주고 그러시는 곳 같아요 !

다나와

다나와에서 보니 이 키보드는 65000원 정도의 가격대로 기계식키보드 치고는 저렴한편에 속한다고 하더라구용.

색상은 크림그린/크림핑크/크림블루 로 예쁜 파스텔톤으로 각잡고 나왔더라구요

저는 크림핑쿠로 선택!!!

축은 이렇게 두가지가 선택 가능합니다!

황축 과 갈축이고 저는 황축을 선택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피시방에서만 써봤고 집에서는 항상 사무용을 사용했었어요

그래서 소리를 들어보기위해 유튜브를 많이 참고했어요

색상도 보기 좋게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봐보세요!

일단 이름부터 "뽁뽁이맛집" 이라고하길래 어느정도일까 했는데

거의 한손으로 다 잡기 힘들 부피의 뽁뽁이가 위 아래로 깔려서 왔어요

참고로 당첨은 금요일에 되었고, 발송은 월요일 받은건 화요일입니다!!

요런 박스가 같이 있구 비닐포장이 되어있어요

두둔 개봉해보았어요

키보드 덮개가 있더라구요 안 쓸때에는 이거 덮어놓으면 먼지가 덜들어갈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선이 꽤 긴데 조절 할 수 있게끔 저런 찍찍이가 붙어있었어요!

LED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ㅠㅠ

색상은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흰색은 흰색이 아니고..

예전에 엄청 오래전에 흰색 키보드 오래쓰면 누렇게 변색된 그런 느낌있죠? 그런 베이지아이보리 색이에요

핑크는 예쁜 연핑크가 맞는데 ㅋㅋㅋㅋ ㅠㅠ

사용설명서 입니다

Fn 키가 있더라구요. 노트북이랑 맥북에서만 사용해봤는데 여기에도 생겼네요 !

LED조절도 할 수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LED 밝기조절을 해도 저한테는 너무 눈이 부시더라구요

그래서 클릭한 부분만 LED가 들어오는 모드로 변경을 했어요

 

반응형

 

가족들이 소음에 예민한 편이여서 많이 시끄러우면 안 되어서 조용하다고 쓰여져있는 갈축을 선택할까 하다가

키보드를 잘 아는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그래도 황축이 기본적이고 의외로 더 조용하다고도 하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실제로 겪어보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긴해요 ㅠㅠ

저는 황축의 소음이 적당하다고 생각되고 영상보다 괜찮았어요.

키보드를 치는 느낌은 .. 제가 이번에 첫 기계식 키보드라 뭐라뭐라 말하긴 어렵지만

피시방에서 겪어본 키보드들과 비슷비슷 하다고 느껴졌고

중간에 낑김이나 뻑뻑하다 이런건 전혀 없었어요.

보니까 좀 뻑뻑하다 싶으면 윤활제같은거를 바르시더라구요. 그런건 전혀 필요 없어보였어요 !!

근데 써보면서 단점이 좀 있다면

키보드 자체의 높이가 전에 사용하던 사무용키보드보다 훨씬 높아서 손목이 금방 아파지더라구요.

이거는 평소 쓰시던분이면 상관없고 의자 높이 조절이 가능하면 해결 가능할것이고..

아직 적응이 잘 안 되어서 그런지 오타같은게 쉽게 잘 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이뻐요 ^.^... 겜순이 여자친구 계시다면 선물해주셔도 좋을듯

확실히 이 키보드는 남성분 보다는 여성분한테 더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린색상도 블루색상도 정말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성분은 이런 컬러보다 성능이나 축 느낌 소리 같은걸로 결정하시는것 같았어요.

껌정색 휘왕찬란한 키보드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남성분들에게는 취향을 좀 탈만한 디자인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었네용

어쨌튼 이렇게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