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LG 울트라기어 24GN600 구매 후기 최저가구매방법ㅣ게이밍 모니터 ㅣ색감ㅣ가성비모니터 추천

by 딤딤♡ 2022. 12. 14.
728x90
반응형
 

방금 저는 따끈따끈하게 새 모니터로 교체를 했어요!!

내돈내산 바로 후기찌러 왔습니다 -💕

 
 

다나와/롯데ON

제가 구매한 모니터는 #LG24GN600 입니당.

모알못인 저는 남친에게 20만원선으로 가성비좋고, 그림을 그리기때문에 색감도 좋은 그런 모니터를 추천해달라고했는데

요 제품을 추천해주더라구용 :D 제가 게임도 좋아하기때문에 게이밍모니터중에 색감이 좋은걸 추천해줬어요!

다나와에서 확인했을때 균일하게 219,000원 인데 롯데ON이라는곳에서 국민카드로 결제시 203,670원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이 별도로 거의없는것 같더라구요 최저가로 살 수 있는 방법이고, 저는 국민은행카드만 쓰기때문에 당장 여기로 결제 갈겼습니다

 

 

[LG전자]LG전자 24GN600 24인치모니터 (IPS / 144Hz / 1ms / HDR 10) :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구매하실분을 위한 링크

모니터 사양

24인치로 그리 크지는 않을수도 있습니다만

전 원래도 22인치를 써서 딱이에요 ㅠㅠ

안녕 사무용모니터

무결점테스트에서 뭔가가 나온다면 바로 교체 해준다고 해요!

저는 2021년 8월 25일에 구매를 했습니다.

몰랐는데 예약구매라서 8월 30일에 출고 시작 그 뒤로 2~3일 안에 배송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다려야한다는 생각에 조금 슬퍼졌었는데 27일에 갑자기 출고되었다고 연락이 오더니 28일에 바로 배송이 왔습니다.

 

이렇게 카톡이 오더라구요. 전혀 모른게 또 추가 됨

바로 기사님이 오셔서 직접 설치를 해주고 점검까지 해준다는 점..

지인 말로는 20만원에 기사까지 와주면 최고 가성비라고 그러더라고요 굿굿

당일에 전화주시고 몇시에 올것 같다고 전달해주셨습니다.

토요일인데 기사님께서 수고해주시더라구요

엘지 기사님 굉장히 친절하시고 모니터도 드라이버로 슥삭 금방 설치해주셨어요!!

만약 본인이 하고싶으면 할수도 있는듯했어요

모니터 목 고정하는거밖에 조립이 없긴하더라고요.

굉장히 얇고 넓어진 내 모니터..

실제로 기존 바탕화면에서 늘어나서 빈공간이 있었어요ㅋㅋㅋ

설치받았다는 싸인을 하고 기사님께서 가시려고하길래 점검도 해주신다고하던데요?!하고 붙잡음 ㅠ

어떻게 하는지 저는 모르는것.. 근데 그냥 인터넷에 '무결점테스트' 검색해서 보는거였어요.

밑에 링크를 남겨 놓겠음.

 

 

 

monitor.co.kr - 모니터 불량화소 테스트 사이트

"안녕하세요. 본 웹서비스는 실시간으로 모니터의 불량화소 증상을 점검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써 총 8가지 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2. 키보드 F11 키

www.monitor.co.kr

 

근데 진짜 하나도 없었음.

기사님께서 많이 검사하고 나온거라 없을거라고 하셨고 ,

만약에 나중에 생겨도 1년이내에는 A/S 가능이니까 교체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간zl 뒷면..진짜 피방분위기 그득그득하고 모니터도 얇고 넘 이뻐요 ㅠㅠ

배송기사님께서 상자랑 이것저것 잡다한거는 수거해가시고 요것들만 남음

무엇인지는 모르겠어요

처음에 밝기가 너무 밝아서 조절하려고 전원버튼 눌렀는데 별 모드가 다 있음

저는 지금 선명한영상으로 해보는중 ㅋㅋㅋ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고 취향따라 하면 될것 같아요

넓어지고 겉에 외곽선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그부분이 예전 컴은 엄청 두꺼웠는데 얇아져서 너무 이쁘고 좋음 💘

아 그리고 게이밍 모니터이기때문에 스피커내장이 되어있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밑에 보시는것처럼 옛날부터 스피커를 따로 구매를 해놨어서 무상관!

그리고 제가 예전 컴퓨터에는 닌텐도 스위치가 호환이 안 되었어요.

바로 연결해봤는데 아주 잘 되고 바꾸는것도 짱 쉬움 ㅠㅠㅠ

높이도 얼굴이랑 딱 맞고 하여튼 정말 킹성비 소비 한것같아서 기쁩니다.

 

어쨌튼 추천추천 대추천입니다!!!!! 다들 적당한 모니터 못 찾으셨다면 이거 정말 추천드려용

모니터는 역시 LG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