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피어싱 홀 클리너 ㅣ귀걸이 구멍 클리너ㅣ피아플로스 리뷰ㅣ내돈내산 후기

by 딤딤♡ 2022. 12. 15.
728x90
반응형

 

 

미스21 피아플로스 피어싱청소 구멍클리너 귀뚫은곳 이어홀 귀걸이 실 냄새 소독 피아풀로스 귀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 귀 뚫으신분들이라면 한번쯤 고민하셨을 냄새나 고름같은 이물질 ㅠㅠ 저도 그런게 귀걸이 뺄 때마다 묻어나오더라구요

그랬는데 제가 자주 들었던 하쁠리 ASMR 님의 피어싱홀청소 영상이 생각나서 제품을 찾아봤어요!!

맨 밑에는 귀 이물질 사진이 조금 있으니 비위약하신분은 뒤로가기 하거나 그 전까지만 봐주세요

 

제가 본 영상은 덤 ^.^

쿠팡에서 구매

제가 구매했고 산지는 꽤 됐어용

상세페이지

사용방법입니다 쿠팡에서 복붙해왔어요

요렇게 생겼어요

처음부터 조립해있진 않아서 구멍에 껴줘야해요

어떠한 민트소독 용액이 들어있고 한지종이로 만들었다는 치실??입니다

그냥 보면 종이 말아놓은것 처럼 생겼어요

처음에 봤을땐 꽤나 두껍다고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까 그렇지 않더라구요

어떤 후기들 보면 피가난다, 너무 아프다 이런 얘기도 있던데 전혀 안그랬어요! 개인차가 있거나 이 제품이 얇은걸수도

보면 윗면은 초록색이있고 나머지는 다 흰색이에요

흰색 부분을 용액에 5초동안 담궜다가 빼줍니다.

오래 담구면 이게 종이기때문에 막 뿔더라구요

이미 이렇게 커져버렸어요 ㅋㅋㅋㅋ

초록 부분을 먼저 귀에 넣고 쭈욱 빼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앞뒤로 흔들거나 재사용하지말라그랬는데

재사용은 위생상 좀 별로인것같고 앞뒤로 흔드는건 해봤는데 그닥 아프고 그런거 뭐 없었습니다 ㅋㅋㅋ

전 뭔가 더 잘 닦이는것 같아서 좋았는데 하지말라니까 안 해야죠 ㅎ.ㅎ...

밑에 이물질 사진 있어용!!

 

근데 별거 없어요

귀걸이끼시는분들은 다 알만한 약간 때같은게 껴있는게 빠져 나올 뿐이지

홍보 영상에서 본것처럼 무슨 먼지랑 대단한 노폐물 이런건 없었어요

확실히 냄새 잡는용으로는 좀 괜찮은것 같아요.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 냄새가 좀 심해서 스트레스다 하면 써보시는거 추천추천!

 

 

미스21 피아플로스 피어싱청소 구멍클리너 귀뚫은곳 이어홀 귀걸이 실 냄새 소독 피아풀로스 귀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