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만원이하 3.5mm 가성비 스피커 추천ㅣ모니터스피커ㅣ2채널스피커

by 딤딤♡ 2022. 1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최근 게이밍모니터를 새로 샀는데, 게이밍모니터에는 스피커기능이 없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원래 옛날부터 사용하던 바 스피커가 있어서 괜찮다고 생각하고 주문을 해서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을 해보려는데 화면이 안 나오더라구요.

확인해보니 스위치 연결을 했을때 소리가 나오게 하려면 모니터 뒷면에 꽂아야한다더군요.

그렇지만 제가 쓰는 스피커는 usb단자 뿐이고 모니터에는 3.5mm단자 뿐이였습니다.

이 일 때문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고 고민도 많이 했는데 책상에 자리도 없고

결국엔 스위치할때에만 들을 용으로 엄청 저렴한 제품으로 사보기로 결정을 했어요.

usb단자와 3.5mm 단자를 같이 쓰는 용으로요! (2채널)

앞서 말씀드립니다 정말 만원이하의 초 저렴한 제품이고 막사용하실분들에게 적합해요!

 

 

앱코 BONITA PC 스피커 SP-1

COUPANG

www.coupang.com

 

먼저 이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쿠팡멤버쉽이기때문에 대부분 쿠팡을 이용해요.

제품명은 #앱코BONITAPC스피커

5천원 대의 작은 스피커입니다.

제품 사진입니다 자그맣고 공간차지없어서 좋았지만 선이 좀 짧아서 모니터 뒤에 대충 방치한식으로 놔두고

usb단자에 꽂자마자 굉음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연결하면 달라지겠지 싶어서 모니터 뒤에도 꽂고 스위치로 HDMI 모드 변경했는데 굉음 90 스위치소리10

절대 못참겠더라구요 .. 이 가격에 성능 기대한건 아니였지만 적어도 소리는 나야죠 ㅠ 바로 환불 갈겼습니다

너무 빡쳐서 소리 녹음도 안 해놓았네요..

이때 브리츠 55000원 짜리 초 가성비 음질 좋은 스피커를 추천받아서 그걸 살까말까 엄청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책상에 공간이 없었는데 그 스피커는 굉장히 크더라구요.

여기서 결국 이 뽑기짓을 더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사천원정도를 더 추가한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렴이 제품중에 은근 후기가 좋길래 결정했어요.

제품명은 #디지털케미 #DCBU1

새벽배송으로 방금 1시경에왔는데 받아와서 바로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커보이지만 핸드폰 두개정도의 크기의 박스

그렇게 안보이겠지만 여성 주먹 만한 사이즈입니다

선도 길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바로 소리 테스트를 했는데 웬걸

usb단자를 연결해도 잡음이 하나도 나질 않더라구요

스위치 연결해서 바로 동물의 숲 소리 들어봤는데 고음부분에서 미세하게 깨지는 소리, 전체적으로 먹먹한 느낌 만 빼면 괜찮았습니다.

정말 잡음이 하나도 없고 이 가격대에 나올수 없는 성능이라고 믿고 있어요..

 

 

만원이하 3.5mm 가성비 스피커 추천ㅣ모니터스피커ㅣ2채널스피커

안녕하세요 !! 저는 최근 게이밍모니터를 새로 샀는데, 게이밍모니터에는 스피커기능이 없다고 그러더라구...

blog.naver.com

 

(동영상 삽입이 안 되어 네이버블로그 영상 참고바랍니다)

 

스피커 소리를 가져왔습니다. ( 영상 상으로 잘 차이가 날지는 모르겠네요 )

노래로 틀었습니다. 첫번째는 제가 이번에 산 가성비 스피커 이구요.

역시나 좀 먹먹한 느낌이 들죠?? 약간 옛날에 이어폰 사용하다가 연결이 잘 안맞으면 먹먹해지는 그런 느낌이 약간 있어요.

비교하시라고 두번째 나오는 소리는 제가 평소 사용하던 바 스피커로도 소리를 들어봤어요.

둘이 비교하면 확실히 다르긴 다르죠?

제 바 스피커도 구매한지 거의 5년이 되어가고 만원선에서 구매한걸로 기억되는데,

확실히 스피커는 가격에 따라 성능이 천지차이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같이 3.5mm 을 호환하는 스피커가 필요하다. 하지만 비싼건 부담스럽다

하시는분께 가볍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치가 낮았고 공간 제약이 없다, 선이길다, 잡음이 없고 소리가 잘 나온다 라는 점에서 상당히 만족했는데, 여유 있으시고 공간있으시고 제약없으시면.. 비싼거 사세요 ㅎㅎ

 

 

 

앱코 BONITA PC 스피커 SP-1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