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여행 남포동 용두산공원 부산가볼만한곳, 부산타워

by 딤딤♡ 2023. 3. 28.
728x90
반응형

부산타워

부산 중구 용두산길 37-55

📞 051-601-1800

⏱ 매일 10:00 - 22:00

작년 이맘때 쯔음 부산으로 여행을 갔었어요

그때 갔었던 부산타워 쪽이 생각나더라고요

걸어가면서 소소한 힐링을 느꼈던지라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

저는 뚜벅이라서 여행을 가도

늘 버스를 이용하고 뚜벅뚜벅 걸어요

가는 길도 예쁘고 좋았어요

자연을 느끼기 좋은곳 같았어요

식물이나 나무도 많고

계단들도 이뻤습니닷

 
 

부산타워 쪽으로 올라가는 길

도로인것 같았는데

차는 이때 못 들어왔었어요

사람도 은근 없고 한적해서

그냥 막 걷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울창한 숲속을 걷는것같고.. 시원하고

여기 오래 걸으면서 힐링이 되었어요 :D

부산 타워 쪽으로 가도

볼게 은근 많더라고용

부산의 봄이 도착했어용 ~

꽃들도 슬슬 피기 시작했었고요

멋진 동상도 있고

아름다운 화단과 함께

저 멀리 부산타워가 높이 보이네요

 
 

가까이 가봤는데

코로나때문에 이때는

용두산공원 내 관람시설을

다 중단을 했었어요 ㅠㅠㅠ

몇년전 코로나 이전에 온적도 있었는데

그때는 사람이 아주 바글바글거리고

저 한옥풍 건물도 무슨 카페였던것같고

그랬었는데 아쉬웠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다시 영업들을 하는것같더라고요

후기를 보니 타워 2층?에 전시도 있는것같고

다시 한번 방문해서 관람시설 보고싶네요

그리고 길냥이도 봤어요

타워 앞쪽에 길냥이 쉼터도 있었는데

너무너무 따수운 ..

여기서 사진도 한방씩 찍어줘야죵

화창한 날씨에 와서 더 좋았었던

부산타워 였습니다

별거 구경은 많이 못했지만

지금가면 분명 후회없는 여행코스 !

데이트코스 가 될것 같아요 !!

부산 여행가시거나

부산 근처 사시는분들

날씨 좋을때 한번 가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