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따뜻한 분위기 일식 카레 맛집, 소코아 둔산점

by 딤딤♡ 2023. 3. 29.
728x90
반응형

소코아

대전 서구 대덕대로233번길 17 1층 104-1호

📞070-8691-0552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일식 카레맛집 소코아 에 방문했습니당

제가 사실 SNS에서 소코아가 많았는데

홍대였나 그쪽으로 봐가지고

당연히 서울에만 있는 곳인줄 알았었는데

둔산동맛집 찾으려 네이버지도 뒤적이다

소코아 라는곳이 있길래 어 뭐지..? 싶었어요

알고보니까 전국적으로 조금씩 매장이 생기는중!

 
 

📌 매장내부

저희가 첫빠따로 들어왔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왔었는데

정말 그러길 잘 했다고 생각해요 ..

이때가 공휴일이었는데

한 10분 20분 지나니 만석에

웨이팅이 생겨나버리더라고요 ..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서

따뜻하고 정겨운 느낌이들어요

일본 가정식 그런 가게 온 느낌..

📌 메뉴 & 가격

가장 유명한 소코아카레!

세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요

저거는 무조건 시켜야하고용

아보카도연어냉우동도 맛있다고

추천을 받았었는데.. 제가 마침 딱

아보카도랑 연어를 못 먹어요 ㅋㅋㅋ

그래서 소코동에비카츠샌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김치와

양파절임같은것 !!

식기류도 나무라서 좋았어용

 
 

메뉴가 하나하나씩 나왔어요

기다려서 찍었답니닷

그래도 첫빠따 주문이라 금방 나왔어요

비주얼들이 아주 👍👍

📌 소코아카레 15000원

밥으로 그릇모양을 만들어서

그 안에 카레들이 귀엽게 담겨있어요

소코아의 시그니처 카레 세가지라고 하네요

부드러운 카레맛의 에비카레 (새우)

다진 돼지고기가 들어간 키마카레

닭고기맛의 매운카레 토리카레

왼쪽부터 순서입니다 !

양배추샐러드도 같이 주세용

저는 키마카레가 가장 손이 덜 갔고..

약간 마제소바를 밥이랑먹는 느낌!

닭고기맛이 잘 나고 매콤한 맛이 있는

키마카레를 먹다가 매우면

부드러운 크림카레 같은 느낌의

에비카레를 먹으면 궁합이 굿이에요

에비카레와 키마카레 둘만 있는

반반카레도 있던데

다음에 방문하면 그걸로 주문해보려고용

구운 새우도 올라갔는데

음식에 정성이 장난이 아니라는 느낌이..

카레가 적어보여도 진짜 배불러요

 
 

📌 소코동 13000원

소코동 비주얼을 보고

안 시킬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또 소고기에 미쳐부리는데

특제소스를 얹은 스테이크덮밥 ,

그것도 한정메뉴라고 해서 바로 주문 !!

잘 구워진 스테이크덮밥 위에

소코아 특제소스라는데

무슨 머랭친것같기도하고 퐁신한 크림소스인데

톡기정 크림우동 그런 크림의 맛인듯해요

저 소스랑 스테이크+밥에 와사비 얹어서

한입 하면 궁합이 아주 미춋습니다..

진짜 감동적인 맛 ..

스테이크도 딱 좋게 구워졌어요

 
 

📌 에비카츠샌드 6000원

타마고샌드랑 이것중에

고민이 정말 많았었는데요 ㅠㅠ

타마고는 뭔가 알것같은 맛이어서

제가 느끼기에 더 맛있을것 같은

에비카츠샌드를 주문해봤어요!

촉촉한 식빵안에 통통한 새우튀김이

박혀있는 그맛 !!

아주 만족스럽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타마고샌드도 먹어보려구욧

남치니가 뜬금없이

제 뒤에가 예쁘다며 찍은 스투키와 창문..

분위기도 따뜻하고 음식의 맛도 좋았지만

직원분들도 정말 다 친절하시고 ..

특히나 사장님께서는 넉살이 대박이세요

완전 E성향의 예쁜말 잘하시는 인싸느낌 ㅋㅋㅋ

여러번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둔산동맛집 찾으신다면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