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잠실 송리단길 일본감성 가득한 푸딩 카페, 유우링 솔직후기

by 딤딤♡ 2023. 3. 29.
728x90
반응형

유우링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3길 4 지하1층

📞 02-413-3218

⏱ 수~일 13: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 월화 휴무

 
 

정말 가보고 싶었던 잠실 카페

유우링 에 방문 했었습니다!!

일본풍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카페로

저의 오타쿠심장을 불태운..

오랫동안 저장 목록에 있던곳이에요

사실 예전에 주말에 잠실 왔을때

방문했었지만 대기 20명 이상으로

평생 자리가 나지 않고 영업끝났어요😭

이번이 두번째 시도였습니다!

 
 

유우링은 지하에 있고

오른쪽 입니다 !

왼쪽은 다른 가게라고해요

 
 
 

평일 12시 쯤이었는데

꽤 널널한 편이었어요

웨이팅 5명 정도는 각오했는데

너무 다행이더라고요 ??

코타츠 자리도 남아서 거기를 앉을까하다가

저랑 친구 모두 좌식을 꺼려하는

다리 피 안통해 인간이라 ㅋㅋㅋ

그냥 테이블석으로 앉았어요

카운터쪽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요

구경거리가 참 많습니닷

참고로 저희가 방문했을땐

널널한 편이었지만

1시 정도 이후부터는 슬슬

웨이팅이 생겨나더라고요..

주말에는 더 말할것도 없다는점ㅜ

테이크아웃 푸딩도 있더라구용

유우링이 푸딩 카페로 유명해서

푸딩 많이들 사러 오시나봐요

 
 

메뉴 포스터들도 완전..

아기자기한 일본감성 뿜뿜

📌 메뉴 & 가격

이것들 말고도 저 포스터에

있는 메뉴들이 비슷하지만 달라요

유메카와파르페유메카와라떼

그리고 커스터드푸딩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여러 글들에서는

직접 타코야끼를 만드는것도 있던데

그거를 정말 기대했었지만

이때는 하지 않는것 같더라고요 ??

메뉴판이나 다른거에 기재도 없길래

그냥 여쭤본적두 없어요 ㅋㅋㅋ

푸딩을 주문하면

수저통에 이런 기여운 수저를 주세용

도라에몽과 헬로키리~

 
 
 

유우링은 가게 한 쪽에

소품샵이 있어요

메뉴 주문해놓고 나올때까지 구경했어용

예전에 자리없어서 허탕쳤을때

소품샵만 빠르게 구경하고 나갔었는데

꽤나 귀여운것들이 많아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

아주 귀여운것들 ..

다들 근데 위로 길어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비주얼은 아주 귀여운 친구들

열심히 친구랑 사진찍다가 포기했어요

그리고 매장에.. 난방을 잘 안해주셔서

매우 추워서 패딩을 입고있어야했습니다

 
 

📌 유메카와 라떼 7000원

📌 유메카와 파르페 9000원

친구가 마신 라떼는

그냥 초코라떼입니다 !

제가 먹은 파르페는 ..

안에 생크림과 딸기로 이루어져있는데

딸기는 사실 별로 없고 대부분 생크림

보기에는 아주 예쁜 친구들이죠 ?

맛을 평가하자면 별거없어용 ...

게다가 생크림을 저렴한걸

쓰시는진 모르겠어도

바로 배탈이 조금 났었어요 ㅋㅋㅋ

생크림도 생크림 나름으로 ..

퀄리티 좋은거는 배 안아픈데

제 배가 크림 감별사 입니닷..

 
 

📌 커스터드푸딩 4200원

귀여운 푸딩 ..

아라모드 라는 과일이 잔뜩 토핑된것도

정말 맛있고 귀여워 보였었는데

푸딩은 그냥 무난한것으로 선택했어요

사실 특별한맛없는 푸딩 22

그냥 딱 기본 입니당

사실 저는 커스터드보다 ..

우유푸딩이나 다른게 더 좋아서

유독 별로 별 맛을 느끼지 못한 ㅠㅠ

전체적으로 귀여운 값은 하지만

맛은 솔직히 그닥 ..?

한번 방문해봤으니 만족스러운 느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