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신메뉴 감자돌이 후기

by 딤딤♡ 2023. 4. 13.
728x90
반응형

청년다방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37

📞 042-221-1617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대전 중구 은행동 떡볶이 맛집

모두가 아실만한 청년다방 입니다

굉장히 자주 방문하고 있는 곳 !!

이번에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마라이징 과 감자돌이 !!

그중에 저는 감자돌이를 먹어봤습니다

저는 평소에 청년다방에서

숯불차돌만 먹었었는데

통큰오짱도 맛있고 다른메뉴도

많이 있더라고요 !! 취향껏 고르면 될듯 !

 
 

📌 매장느낌

자리가 많고 넓어요 !

여러명이 와도 붙여 앉을 수 있어서

인원수 상관없이 올 수 있더라구용

2인석도 있고 4인석도 있는데

4인 이상이신분들은 테이블 붙여서

많이들 앉으시더라고용

 
 
 
 
 
 
 

📌 가격 & 메뉴

감자돌이떡볶이와 마라이징떡볶이가

신메뉴로 나왔습니당

감자, 구황작물 처돌이인

저와 친구들은 감자돌이 픽 !!

세트로 주문해서 에이드와

감튀도 고를 수 있었어요

에이드는 청포도맛 골랐고

감튀는 당연히 버터갈릭 !!

옥수수튀김이랑 버터갈릭중에

고르는것 같던데 옥수수도 궁금하긴해요

 
 

에이드가 가장 빨리 나와요

뭔가 에이드가 바뀐느낌?!

전에는 좀 더 불투명한것 같은데

투명하고 예쁘더라고요

음식도 나왔습니당 !!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먼저 나와서

조금 집어먹은 사진이에요 ㅋㅋㅋ

 
 
 
 

아주 따끈따끈한 감자튀김

위에 버터갈릭 소스도 많이 뿌려주시고

시즈닝도 많이 뿌려주셔서 아주 좋았어요

갓나온거라 바삭바삭하고 뜨거워서 굿..

 
 

📌 감자돌이 떡볶이

감자칩과 위에 감자샐러드가 올라간

매콤한 로제떡볶이 st 입니다

꽤 매콤하더라고요 ???

저는 맵찔이인데 살짝 매콤해가지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이었어요

이거 말고 마라는 매움표시가 두개있던데

더 매울것 같긴해요 !! 맵짱이분들 도전해보세용

 

 
 
 

감자칩이 눅진하게 소스가 배여있어요

이게 은근 별미더라고용 ㅋㅋㅋ

바삭한것도 맛있지만 눅눅한것도 존맛

그리고 요 감자샐러드도 있어서

매울때 한입씩 먹거나

이렇게 열심히 국물에 펴주기

그러면 국물이 조금 더 마일드해지는 느낌!

한명은 떡자르고 두명은 감자샐러드 퍼트리기 ㅋㅋㅋ

 
 
 
 

그리고 라면도 있으니 잊지마시고

라면부터 먹어주세요 !!

살짝만 늦게 건졌는데 벌써 눌러버림 ㅠㅠ

길다란 떡에 로제국물이 배이니 아주 맛났어용

일반 떡볶이에는 없었던것 같은

소세지도 들어있어요 !!

대전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

신메뉴도 드셔보세욤 아주 맛났어요

국물 계속 떠먹었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