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앙로 은행선화동 레트로한 감성 카페, 읍천리382

by 딤딤♡ 2023. 4. 14.
728x90
반응형

읍천리382

대전 중구 대종로 509 소청1번가 1층

📞 0507-1344-6493

⏱ 평일 08:30 - 22:30

⏱ 주말 10:00 - 22:00

대전 중구 선화동에 있는

레트로한 카페 읍천리382 입니다

중앙로역과 NC백화점이랑 가까워요

은행동 바로 옆이라 성심당에서 가기도 좋아요!

 
 

문이랑 통창, 커텐부터

굉장히 레트로한 느낌이 뿜뿜해요

밖에 이렇게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어요

날씨 좋은 낮에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제가 간 날은 비가 와서 아쉬웠어요 ㅜㅜ

 
 

들어가자마자 보인 인테리어

둥그런 자리가 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불빛도 들어오고 평상도 있고요

유리창 쪽에는 길다랗게 자리가 있는데

혼자 오신분들이 이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다른쪽에도 아주 큰 테이블이 있고

벽쪽에는 이렇게 평상과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낮은 밥상 같은게 있는데

너무 정겹고 예쁜느낌이 들더라구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디저트류도 있고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도 있어요

음료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편이에요!

저는 커피를 못 마시는 커찔이어서

논커피류가 많은곳을 무조건 선호하는데

여기는 정말 종류가 많더라고요

카야토스트딸기요거트,

자바칩스무디딸기밭라떼 레몬에이드

주문을 하였습니다 :D

 
 

저희 자리쪽에 멋진 미니석상도 있었어요

천장도 높고 샹들리에도 있었어요

이곳저곳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듯해요

주문한 음식과 음료가 나왔어요

트레이까지도 맘에드는 이곳..

다른데는 음료가 쓰러질것같은

그런 두려움에 떨면서 가져오는데

여기는 아주 탄탄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 카야토스트 5000원

반쪽짜리 네개로 나옵니당

가운데에 버터도 껴있고

위에 슈가파우더까지 뿌려져서

아주 먹음직스럽고 예쁘더라고요

 
 

노릇하게 구워진 토스트 안에

카야잼이 듬뿍 들어가있고

버터의 고소한 풍미까지 더해져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토스트입니다

사실 카야가 뭔지 몰랐는데

일단은 맛있는것으로 .. 💘

 
 

그리고 음료도 퀄리티가 좋았어요

음료마다 스푼도 주시는데

고양이가 팔벌리고 있더라고요

좀 더 높은 컵이면 고양이가 팔내밀고있을듯!

📌 자바초코칩스무디 5500원

초코스무디가 먹고싶어서 시켰던것!

근데 제가 시켰는데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커피를 못 마시는데.. 커피맛이 나더라고요

보니까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 음료라고 !!

세상에. . 몰랐습니닷 자바초코칩이라고 해서

그냥 초코스무디 인줄 알았는데 ...

그런데 정말 웃긴건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어쩌다보니 거의 다 먹게되었는데 ㅜㅜ

그 후에 부작용은 .. 감당하였어요 ㅋㅋㅋ

커피 + 초코 조합이 이렇게 맛있는건줄 몰랐어요

저처럼 커피 못 마시는분들은 참고하심 좋을듯!

 
 

📌 딸기밭라떼 5900원

📌 레몬에이드 4900원

요 메뉴들은 실패없는 음료 !

딸기밭라떼는 딸기라떼맛이고

레몬에이드도 딱 그맛입니다 ㅋ.ㅋ

 
 

📌 딸기요거트 5500원

그래놀라와 바삭한 링

블루베리랑 오트밀

그리고 딸기청이 들어가 있는

딸기 요거트입니다 !!

요거트가 시지않고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레트로한 감성도 가득가득있고

무엇보다 저는 감성에만 취중되어있는

감성카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는 음료나 디저트 퀄리티도 굉장히 좋고

분위기도 괜찮은것 같아서 좋더라구용

대전카페 추천드립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