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동 우송대 조용하고 예쁜 카페, 카페조각구름

by 딤딤♡ 2023. 4. 14.
728x90
반응형

카페조각구름

대전 동구 계족로 194-21 카페조각구름

📞 070-7543-1854

⏱ 월~토 12:00 - 21:00

📍 일요일휴무

 
 

출처 업체사진

엊그제 업로드했던 구름식당을

방문하기 전에 들렀던 카페조각구름

대전 동구 대동에 있어요

우송대 근처이기도하고 대전역에서도

꽤 멀지않은 거리여서 추천드리고싶은 곳 !

원래는 구름식당 옆 구모카페를 방문하려했지만

구모카페는 규모가 작아 4인이 즐기기 어려워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또 다른곳인

이 카페조각구름을 소개받아(?) 오게되었어요

그런데 너무나도 예쁘고 편안한곳이어서

저의 인생카페로 기억되고 있는 곳 !

구름식당 포스팅은 여기 👇

 

 

대전 대동 우송대 포근한 카레 숨은 맛집 :: 구름식당

구름식당 대전 동구 계족로 184-29 📞 0507-1314-1844 ⏱ 화~토 11:30 - 20:30 📍 브레이크타임 15:00 ...

blog.naver.com

 

제가 급하게 찍은 입구사진은

너무나도 형편없어서 .. 위에 사진 땜쳐왓어요 ㅠ

주택개조형의 카페로 포근한 느낌 낭낭!

📌 메뉴 & 가격

기본적인 커피류도 있었지만

자몽커피 이런 특이한 메뉴도 눈에띄었어요

저는 커피를 못 마시는 사람이라서

무조건 논커피류 많은곳이 좋은데

여기는 여러가지 종류도 있고

무슨 외국에서 들어본 짜이

이런것도 있더라고요 ???

저는 그 카페의 특색있는 음료를

시키는것을 좋아해가지고

레몬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

카운터 옆쪽에는 이렇게

구움과자들도 있었는데

거의 다 나가고 없었어요 ㅋㅋㅋ

뚜껑덮어주시는거 아주 좋아요 !

입구쪽에 있는 창문

너무 감성적이고 좋아요

저는 우드톤이 왜이렇게 좋은지..

그냥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하고

포근포근해지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앉았던 곳 둥근 원탁에

의자가 네개 있는 곳이었어요

옆에 낮은 테이블의 두자리도 있었고

벽쪽에는 긴 테이블도 있었어요

이곳저곳 아기자기하게

공간배분을 잘한 그런 느낌 ..

게다가 이 날은 비가 와서

습도가 장난이 아니었었는데

쾌적하게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출처 업체사진

여기가 주택개조형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래서 매장 내부도 방처럼 나뉘어져있어요

문은 없는 방 !!

이미 방 안에는 다른 손님분이 계셔서

당당하게 걸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는데

이런 느낌의 편안한 분위기인것 같아요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니

일행들끼리 서로 조용하게 대화하기 좋고

뭔가 사생활보호(?)도 되는것 같아서

이 카페에 대한 애정은 점점 상승..

게다가 주문할때부터 사장님께서

포근포근하게 응대해주셔가지고

친절함에 너무 감사했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시키고나서 봤는데 저 말고도

두명이 같은 메뉴를 시켰더라고요

저만 주문한줄 알고 한입씩 나눠주려했는데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

 
 

열심히 창문도 나오게끔

감성샷을 찍어봤지만 ..

사진찍는게 넘 어려워요

레몬크림라뗴의 크림양이 상당하죠??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인데

레몬맛의 상큼함이 나는

그런 음료였습니다

너무너무 취향저격했던 메뉴예요!

생크림 이런거 좋아하시면 필수 ..!

 
 

저희 자리 옆쪽에는

이런 식기류 탁자도 있고

포스터도 있었는데

뭔가 엔틱하면서도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이것저것 보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구모카페에서 ..

이 카페 안내 받을때부터 느꼈는데

구모카페 / 구름식당 / 카페조각구름

이곳의 사장님분들은

다 인자하신 어머니느낌에 친절이 베이스이신분들..

게다가 고양이친화적인 그런 곳

원래는 카페에 고양이도 있고 그랬던것같아요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은 다 천사야.

모두 분위기도 포근해가지고

코스로 이용해보셨으면 좋겠는 마음이에요

너무너무 만족했던 하루였습니다

대전역이랑도 은근 가까워가지구

대전여행 대전당일치기 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싶은 곳이에요 !!!

카페조각구름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