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 수제버거 맛집 인생 햄버거 발견, GTS버거

by 딤딤♡ 2023. 4. 18.
728x90
반응형

GTS버거

대전 서구 계룡로416번길 13 지티에스버거

📞 042-522-4312

⏱ 매일 10:30 - 23:50

📍 라스트오더 23:40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GTS버거 입니다 !

전국적으로 있더라고요

힙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눈길이 갔어요 !

앞에 멋들어진 강아지가 햄버거세트도 물고있어요

갈마동 수제버거 집이라고 해서

제가 또 수제버거는 많이 먹어봤는데

딱히 기억에 남는 그런데가 없어서

여기는 갈마동 맛집 이라길래 기대가 많았어요

 
 

내부는 꽤 쾌적했어요

7테이블 정도가 있었습니당

굉장히 이국적인 그런 느낌이 나요

화장실은 한칸이지만

굉장히 깨끗해서 좋더라구욥

📌 메뉴 & 가격

버거 메뉴도 많은데

저는 스페셜버거에서

그릴드머쉬룸버거그릴드쉬림프버거

선택을 하였습니다 !!

밀크쉐이크도 너무 좋아하는데

마실까말까 고민하다가 어니언링&펩시제로

선택을 해주었어용 ..펩시제로가 있어 좋더라고요

꽤 큰 톰의 피규어

버거 안에 제리가 있는건 이제봤어요

제 테이블에도 작은게 있더라구요

 
 

벽 쪽에 선반으로

이렇게 LP들도 있는데

아델에 에미넴에 오아시스 비틀즈..

고냥 명반들만 있더라구요

노래 틀어주시는것

화면도 나오고 있었어요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진짜 멀리서부터 냄새가 장난아니더라구요

 
 

📌 사이드 + 음료 5500원 ( 어니언링+제로펩시 6500원 )

저는 감자튀김도 처돌이지만

어니언링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그렇지만 어니언링을 파는곳이

잘 안 보이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보이는 김에 사먹어줬어요

어니언링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같이 나온 스위트칠리 소스에 찍먹하면

최고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

진짜 보기만해도 배부른

아주 두툼한 크기의 햄버거예요

📌 그릴드머쉬룸버거 10500원

버섯이 굉장히 많이 들어간 갈마동 수제버거

저는 버섯을 안 좋아하지만

한입 먹어봤을때 버섯에서 고기맛이 나서

굉장히 먹을만 하더라고요 ?!

도저히 크기가 감당이 되지않아

결국 잘라먹겠다는 남치니..

버섯의 양이 보이시나요??

짭짤하게 소스가 배어들어가지구

아주 괜찮더라고요 ?!

📌 그릴드쉬림프버거 11500원

저는 새우처돌이입니다

그래서 쉬림프버거를 주문했어요 !

그런데 제가 생각한건 튀김새우패티

그런거려나 싶었는데 전혀아니더라고요

진짜 생새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진짜 너무 푸짐해서 보고 놀란

갈마동 버거 .. 소고기패티랑 베이컨까지

들어가있을줄은 상상도 못했었거든요 ㅠㅠ

진짜 저는 저 소고기패티에

통후추같은걸로 간이 찹찹 되어있는데

그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

새우랑도 잘어울리는데 들어가있는

야채들도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어서

저의 인생버거에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

둔산동에서도 가까운 갈마동맛집

정말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