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다이어트 운동 홈트 줄넘기, 나야스타일 무선 줄넘기

by 딤딤♡ 2023. 4. 24.
728x90
반응형

 

나야스타일 홈트레이닝 무선 줄넘기 DM-40-2

COUPANG

www.coupang.com

무선 줄넘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

다이어트 .. 하면 줄넘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렇지만 밖에서 줄넘기 뛰기 눈치보이고

부끄럽고 그런.. 내향적인 저는

결국 집 안에서 하는 선택을 합니다

바로바로 홈트 전용

무선 줄넘기를 말이죠 ~ ~

쿠팡회원 해놓은 뒤로

진짜 별걸 다 구매해보는것 같아요

새로운걸 많이 발견합니다 ..

쿠팡로켓배송이니까 바로 왔구용

내용물은 굉장히 심플했어요

이게 끝이었습니다 ...

따로 뭔가 설명서도 없는

그런 간결한 구성이었어요

유무선 줄넘기인가봐요

선을 껴서 일반 줄넘기 처럼

사용도 할 수 있더라고요

일단 손잡이 같은게 있고

동그란 공이 메달려 있는 줄도 있었어요

손잡이 부분에 보면

구멍이 나있는데

거기에다가 이렇게 줄을 넣고

잠금장치로 잠그면 끝인것 같아요

이렇게 줄을 껴줬습니다

약간 애먹긴 했지만

막상 해보면 간단한 설치였어요

일단 층간소음에 민감한

아파트나 빌라 등등 사시는분들은

실내에서 이용한다고 하면

홈트매트 요가매트 깔아주셔야 할듯해용

모델님의 사진을 가져왔어요

이러한 모습으로 뛰게 됩니다

이게 운동이 되나? 싶었었거든요

진짜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저 동그란 공같은게 은근 무게가 실리고요..

1분만 해도 핵핵거리게 되더라고요

무선의 장점은 일단 발이 걸리지 않는다는것 같아요

진짜 어렸을땐 줄넘기 막 열심히 했는데

300개 500개 하고 있는데 줄에 발 걸리면

넘어지는 위험도 있고 .. 줄넘기하다

다리나 다른데 맞으면 엄청 얼얼하고

밟혀서 숫자 깨지면 짜증나구 .. 그러잖아요

그런데 이거는 줄이 없으니까 그냥

열심히 박자맞춰서 돌리면서 점프만 하면돼요

누가 보면 살짝 웃기다고 할것 같아요

그치만 확실한 운동효과가 있어요

심지어 돌리는것도 은근 힘들어서 팔 근육도

생길것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

 

나야스타일 홈트레이닝 무선 줄넘기 DM-40-2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