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 서구배달맛집, 배달의 쌀국수 서구점

by 딤딤♡ 2023. 5. 2.
728x90
반응형

배달의쌀국수

대전 서구 갈마로 60-18 1층 104호

📞 0507-1394-9935

⏱ 매일 10:00 - 03:00

 
 

오늘은 대전 서구배달맛집

배달의쌀국수 대전서구점 에서

쌀국수를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주문한지 30분 이내로 배달이 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뜨겁게 왔어요

온기 넘치는 그런 배달음식 사랑..

이곳의 좋은점은 쌀국수 육수와

쌀국수 면을 따로 봉지에 담아서 주십니다

그덕에 배달되면서 국물이 흘러넘치거나

그러지도 않고 .. 면도 불지 않고

너무나도 좋아요 !! 센스 만점 사장님 !

보통 이런 국물류는 잘못 오며는

조금이라도 흘러넘쳐있거나 .. 뒤집어져있거나

막 난리가 나고 그래서 시켜먹기 두려운데

여기는 그럴일이 없으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이런 국물류 쏟을때 팁 !!

그냥 봉지를 찢거나 열어서 힘들게 쏟지마시고

그냥 봉투만 따고 아랫부분을 스윽 하고

올려주시면 이렇게 간편하게

국물을 부을수 잇답니당

게다가 뜨거운 국물류 내용물류

쏟을때 뜨겁지않게 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함

짜잔 모든 메뉴 개봉 ~~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제가 주문한것은 차돌양지쌀국수 랑

매운대창쌀국수 그리고 하노이볶음밥 입니다

예전에 여기서 파인애플볶음밥을 먹었었는데

그것도 맛있게 먹었었어요

제가 파인애플 들어간 음식들을 워낙 좋아해서

이번에는 뭐먹어볼까 보는데

원래는 나시고랭볶음밥을 먹어볼까 하다가

여기 이 하노이볶음밥에 파인애플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바로 하노이볶음밥으로 주문을했어요

 
 

📌 하노이볶음밥 8500원

하노이볶음밥은 숙주와 새우 야채 등을

특제소스로 볶은 베트남식 볶음밥 이라고 하는데요

조금 매콤한 그런 소스더라고요

제가 맵찔이어서 더 그렇게 느끼는것일수도있지만

매운 고츄의 그런 얼얼함이 느껴지는

매콤한 볶음밥이었어요 ..

안에 햄이랑 야채 새우 파인애플 등이 있고

양이 정말 상당합니다.. 2공기 이상은 되는느낌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구워서

같이먹으면 더 맛있을것같아요

 
 

📌 차돌양지쌀국수 9500원

기본중의 기본인 차돌양지쌀국수 !!

국물이 투명한데 차돌의 육수가 우려진

그런 느낌이랍니닷..

국물에서 야채들의 맛도 나고 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저는 쌀국수를 비롯한 국물, 면 음식을

꼭 후룹후룹 먹지 않고 저렇게

국물이랑 곁들임 재료들이랑 같이

올려서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국물의 맛도 더 느낄 수 있고 !

국물의 양이 정말 상당한데요

부모님께서도 숙주도 많이 들어있고

콩나물국같다며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 매운대창쌀국수 13500원

대창쌀국수가 또 있더라고요

제가 대창킬러인데 안시켜볼수가 없었어요

대창과 차돌양지가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당.. 국물에 차돌과

대창의 기름이 뿜뿜들어간 그런 맛 !

매운이라고 되어있는 쌀국수지만

맵찔이인 저도 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맵지않고 매콤한 맛이 들어간 정도여서 좋아요

시원얼큰한 그런 느낌입니다 해장용으로 딱!

 
 

이것은 서비스로 받은 야채춘권

겉이 정말 얇고 바삭바삭한데

안쪽에는 야채랑 당면같은게 들어있어요

김말이랑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근데 겉이 진짜 과자같이 바삭거려서

계속해서 십고 싶은 그런 중독성입니다!

오늘 이렇게 배달의쌀국수 에서

쌀국수와 볶음밥 등을 먹었는데요

진짜 이곳은 한번 시키면

2~3일 까지도 먹을 수 있는

굉장히 푸짐한 양이라서 가성비도좋고

음식도 배달이어도 하나하나 정성스러운느낌이라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그런 곳이었어요

서구쌀국수 서구배달맛집 갈마동맛집

배달의쌀국수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