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오류동 분위기 좋은 카페, 평생직장커피

by 딤딤♡ 2023. 5. 4.
728x90
반응형

평생직장커피

대전 중구 계룡로874번길 71

📞 0507-1390-1516

⏱ 화~일 12: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 월요일휴무

대전 중구 오류동 에 있는

평생직장커피 카페 입니다

삼성아파트 단지 앞쪽에 있고

건너편에는 홈플러스와 세이백화점

그리고 서대전역과 코스트코 쪽에서 가까워요

서대전역을 이용하거나 요 동네에

왔을때마다 지나가면서 우와 여기 예쁘다

라고 생각했던곳인데 친구가 와보고싶다해서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당

외관이 넓적한 한옥느낌이 나는

그런 예쁜 대전카페 입니닷

자리찾으며 돌아다니다가 찍은 사진

창문에 이렇게 .. 마당같은공간이 보이더라고요

나갈수는 없는것같은 느낌

 
 

내부가 주택처럼 되어있긴한데

통로같은게 굉장히 좁고 ...

그냥 내부자체가 좁게좁게 되어있어서

돌아다니면서 막 여기저기 찍을만한

공간이 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인데 거기부터

엄청나게 쫍고 .. 그래요 사진으로 공간이 안나옴!

분위기 자체는 좋고 아늑했어요

📌 메뉴 & 가격

손글씨같은 메뉴판 !

가운데에 단체석없습니다 가 누워있는게 시강

커피류도 많은데 논커피랑

티 종류도 많더라고요

저는 한창 다이어트한다고 나댈때라

티를 마셨었는데 뭐였는지 까먹었습니다..

 
 

케익이랑 구움과자도 있었어요

바스크치즈케이크 가 맛있다고하는데

저는 바치케 보다 뭔가 그 옆에있는

빅토리아케이크 가 더 신기하고 맛있어보여서

저걸로 픽했고 칭구가 에그타르트 하나도 샀어용

참고로 요날은 친구가 고맙게도 사준날 🤍

주문을 한게 나왔습니당

타르트는 개별포장 되어있었는데

매장이용하니까는 저렇게 꺼내서

데워주시기도하시더라구요 쏘 친절

 
 

📌 아보카도돌체 6000원

📌 뭐시기 티 4500원

음료는 친구는 아보카도돌체 라는것이고

저는 무슨 티인데 .. 어쨌튼 티 가격은 다 똑같 ^^..

굉장히 쌉사름했던것 같아요 색깔보니까

그린티 아니면 캐모마일 쪽...

 
 

📌 빅토리아케이크 1조각 6800원

📌 에그타르트 2800원

빅토리아케이크는 위에 체리무스? 같은게

발려있고 파사삭 하는 단단한 식감의

케이크 시트였어용 겉에는 커스터드같은

크림이 쭈욱 짜져있슴 ! !

막 와 !! 맛있다 !! 하는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히 맛이 괜찮았던 케이크입니다

한조각에 7000원에 가까운 가격은

살짝 부담스럽기도 하긴 함 . . .

친구가 에그타르트도 반띵해줬는데

너무너무 맛있었 듬 .. !

페스츄리같은 겉 식감과

안쪽은 촉촉달달한 딱 에그타르트정석!

사실 매장이 좁다좁다 하긴했지만

화장실 같은데 구비도 잘 되어있고

사람이 많으면 좁은데에 많으니까

시끄럽고 정신없기도 하지만 ...

사람없고 조용할때 가면 또 그만큼

분위기 좋은곳이 없을것 같아요

창가자리 앉아서 책읽고싶은 그런 카페였어용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바스크치즈케이크 먹어봐야짓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