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어버이날케이크 대전레터링케이크, 빽구케이크

by 딤딤♡ 2023. 5. 3.
728x90
반응형

빽구케이크

대전 서구 계룡로 661-1 1층 103호

📞 0507-1404-1902

⏱ 월요일 11:30 - 14:00

⏱ 화~토 11:30 - 19:00

📍 일요일휴무

오늘은 대전 서구 용문동 용문역 쪽에 위치한

대전레터링케이크 가게 빽구케이크 를 방문했어요

용문역 지하철이나 도로쪽에 있어서

버스나 자차로 오기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간판이 딱 케이크 느낌이 나서

엇 저기인것 같아 하고 왔었어요

 
 

매장은 이런 느낌이었어요

작은 카페같은 느낌으로

음료도 판매를 같이 하시더라고요

저는 오늘 대전어버이날케이크 를

주문하여 픽업을 하러 왔어요

저의 케이크가 마침 사장님께서

사진찍으시려고 내놓으셔가지구

저도 한컷 같이 찍어놨어요 ㅋ.ㅋ

예쁜장소에서 찍어야죠 . .

빽구케이크 의 메뉴입니다

커피랑 논커피 스무디 등

꽤 많은 음료를 판매를 하시고

귀엽고 특이한 촛불도 많이 있었어요

옆에 이렇게 타르트 류도 있더라구요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었는데

케이크를 먹을거기에 그냥 왔더니 아른거리네요

 
 

이렇게 큰 박스에

예쁘게 포장을 해주셔서

잘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비주얼부터 너무 어버이날 느낌 뿜뿜

대전어버이날선물 로 딱인것같아요

 
 

박스에 예쁜 카드랑

케이크 칼 등도 붙여주셨어요

진짜 케이크가 얼마나 예뻤는지

집에 오는 내내 버스에서 정류장에서

이게 케이크냐고 여쭤보시는 분이 많으셨어요

말은 안 걸으셔도 계속 쳐다보심 ..

 
 

짜잔 !! 디자인이 너무 유니크하고 예쁜것같아요

요즘 막 .. 돈 뽑는 케이크같은것도

유행하고 그러잖아요 그런 느낌 낼수있는것같아요

골드바로 잔뜩 꾸며져있어서

뭔가 .. 용돈 잔뜩 드리는 그런 느낌 !!

진짜 대전어버이날케이크 너무 예뻐요

 
 

이 동전, 골드바 는 초콜릿이에요

저거 전체로 먹을뻔 했는데

알고보니 껍질이었답니다 ㅋ.ㅋ

녹는거나 위생등 많이 신경쓰신것같았어요

동전과 골드바를 다 빼고

드디어 한입을 먹어봤어요!

위에가 뭔가 포슬포슬하게 올라가있고

겉에도 골드바가 둘러져 있어서

잘라서 먹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에

그냥 퍼서 먹었는데 잘라먹어도 될뻔했어요

진한 고구마앙금맛이 느껴지는

그런 고구마맛의 케이크였습니다

부모님께서 굉장히 좋아하실만한

남녀노소 좋아하실만한 그런 맛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