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핫한 신상빵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구매후기ㅣ재고조회ㅣ예약

by 딤딤♡ 2023. 5. 19.
728x90
반응형

CU 씨유 편의점에서 파는 신메뉴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입니다

요즘 연세우유빵 같은 크림빵이

편의점에서 완전 유행중이잖아요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저도 애용해서 먹고 있는데

마침 말차덕후인데 이렇게 딱

말차크림빵이 나와서 바로 구매했어요

일단 포켓CU 라는 어플을 받아서

근처 CU 편의점에

말차생크림빵 이 있는지 재고조회

계속계속 한 뒤에 방문을 했어요

며칠동안은 계속 재고가 0 개였다가

본지 3일차 밤에 구매하고 왔어요

사진은 원래 2개였었는데

제가 보자마자 달려가서 하나샀었는데

제가 가는 와중에도 하나 팔렸더라고요

저는 밤 11시에 구매했었는데

CU에 빵류 입고 시간은 새벽2~3시

에 들어오기도 한다고 했었어요

 
 

예약 구매도 가능한데요

포켓CU 에서 예약 탭에서

말차생크림빵을 선택하면 되어요

이게 인기가 많아서 웬만하면 품절상태이고

12시에 오픈예정 이후에도

계속계속 보다보면 생겼을때도 있는데

그때에는 픽업 할 수 있는 기간이

최소가 2일 뒤여서 그 안에

빠르게 구하고싶어서 예약 안 하고

계속 재고조회하면서 존버를 하고 있었어요

15일에 예약성공시 선택지가

가장 빠른 날짜가

17일 6시 - 11시 / 11시 - 16시

이거 두개 였어요

 
 
 

가격은 3400원 입니다

145g 에 420kcal 입니다

탄수 61g 당류 28g 네요

봉지를 뜯으면

다른 연세 생크림빵 시리즈랑

똑같이 생겼지만 겉은 까만

빵이 나옵니다 !!

크림이 살짝 터졌네요

 
 
 

기존 연세빵과 비슷한 질감

새까만게 뭐가 색다른게 있나

싶었는데 별거 없는것 같아요

위에는 햄버거빵같이 폭신하고

아래는 조금 단단한 느낌이에요

움짤이 뒤집어짐 ..

이 빵은 가를때 기분이 좋아지는것같아요

안에 크림이 상당히 많이있어요

 
 

말차 색이 영롱하게 있습니다

가끔가다 진짜 진해보이는

녹색의 말차크림도 있어요

 
 

안에 화이트초콜릿이 들어있는데

밑면에만 들어있는것 같고

크기는 제각각이에요

작은것도있고 엄청 큰것도 있는데

말차랑 이 초콜릿의 조합이

꽤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

맛은 말차찰떡꼬치 아시는분은

딱 그 맛이었습니다

진한 말차 + 생크림 맛이고

화이트초콜릿이 바삭바삭 십혀서

굉장히 맛있게 느껴졌어요 !!

빵 피도 쫄깃폭신한 느낌이었어요

다른 편의점 빵은 푸석하고 딱딱해서

빵만 있는곳은 먹기도 싫은 느낌인데

이거는 정말 빵집에서 만든것처럼

쫄깃해가지고 맛있더라고요

말차 좋아하시면 무조건 츄라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