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난리난 빽다방 신메뉴 메론소다 ! 아이스크러시 멜론 +아이스크림 추가 솔직후기

by 딤딤♡ 2023. 5.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금 트위터 인스타에서

아주 핫하고 난리난 빽다방 조합

빽다방 신메뉴 아이스크러시 멜론

아이스크림을 추가하여 일본의 메론소다

처럼 즐기는 조합이 인기있어요

저는 빽다방 도마네거리 점을 방문하였고

서울이나 다른 사람 많은 곳은

아이스크러시멜론 이 품절되는 사태까지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 !!

 
 

바로 이 메뉴인데요

그냥 시키는것이 아니라 옵션을 변경해야해요

✔ 얼음을 각얼음으로 변경

✔ 아이스크림 추가 +800원

✔ 탄산수로 변경 +500원

이렇게 하셔서 총 3800원이 나오면

빽다방 메론소다 완성입니다 !

저는 다행이 아이스크러쉬멜론이

품절이 아니었고 ..

그냥 시럽음료인걸 알아서

1분내로 바로 나왔습니당

막간을 이용한 도마네거리 빽다방

테이블이 5개정도 있는

넓지도 좁지도 않은곳인데

비교적 최근에 생긴곳이라 깨끗해요

음료가 나왔습니다

메론시럽+탄산수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은 조합 !

저는 빽다방 이전에도 개인카페에서

메론소다를 몇번 마셔본적이 있어서

솔직히 맛에 대해 기대감은 없었어요

맛있는 맛의 음료는 아니어서..

더 맛있는 음료가 많거든용

일단 생긴거는 예쁘죠

초록초록한 시럽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

위에 체리도 하나 톡 올려야 정석인데 !

빽다방 아이스크림은

맛있어서 제가 단일로도 자주 사먹고

빽스치노 소프트 메뉴도 좋아해서

맛있는것은 잘 알고 있어요 !

그렇지만 .. 이 메론소다랑은 안어울려요

 
 

요즘 뭔가 일본풍의 무언가들이

인기가 많은것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메론빵 메론소다 ...

정작 먹어보면 그닥 맛이 없어요

그래서 빽다방 메론소다 나와서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먹어보시고 SNS 레시피에게 속았다

이런 말들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이

1분도 안 되어서 빠르게 녹아요

녹아서 밑에 음료랑 섞여버립니다

그런데 저는 메론소다 드시고싶으시면

위에 아이스크림 추가는 안 하시는것 추천 !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빽다방

아이스크림이랑은 안 어울립니다

그냥 메론소다 음료부분 마셨을때는

그냥 메론시럽의 달달함과 탄산의청량함으로

마실만 하다 맛이 괜찮다 ! 하는데

아이스크림이랑 섞인부분 마시면..

마치 액체 감기약처럼.. 딸기약 메론약

그 맛처럼 아주 씁쓸하고 이상한 무언가가 되어버립니다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아이스크림부터 구출을 해주었고요

이미 녹은 부분은 어쩔 수 없이

열심히 섞어섞어 섞어서 마셔줬어요

그리고 마실때 엄청 섞고 드셔야할듯해요

직원분들께서 섞어서 주시긴 하지만

이게 시럽음료다보니까 어쩔수없이

아랫쪽은 엄청나게 달고 윗쪽은 맹한느낌

아이스크러시멜론 영양정보

나트륨 51 칼로리 349

당류가 무려 80 이나 들어있습니다

여기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했으니

당류랑 칼로리가 더 높아지겠죠?

저는 이번에 한번 사먹고 안 먹으려고해요

더벤티 메론소다 가 더 당류낮다구하더라고요

그런데 집근처에 더벤티가 없어서

그냥 메론소다를 안(못)먹음..

 

어쨌튼 메론소다에 로망있으신분들은

너무 기대는 하지마시고 한번 드셔보세요 !!

아이스크림은 없이드시는것을 추천드리지만

꼭 얹어서 먹으시겠다면 최대한 빠르게 드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