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쌀국수맛집 송리단길맛집, 꾸아 송파점

by 딤딤♡ 2023. 6. 4.
728x90
반응형

꾸아 송파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2-1 2층

📞 0507-1486-2349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20:15 라스트오더

 
 

송파 송리단길 잠실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꾸아 입니다

성수에서 유명한 그 꾸아 맞아요 !

성수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라서

성수에서 힘들게 웨이팅하지 않고도

송파에서도 똑같이 즐길 수 있다고해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매장 내부가 시원시원한 느낌이에요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튜브에서 보던

그런 베트남 현지의 느낌이 낭낭하게

나는것 같아서 여행온 기분이었어요

 
 

📌 메뉴 & 가격

여기는 메뉴들을 베트남 현지 방식

그대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메뉴들도 다양하고 맛으로도 인기많은

곳이라서 그냥 믿고 먹고싶은걸로 시켰어요

저는 더운 날씨에는 쌀국수보다

분짜를 선호해서 분짜볶음밥으로 픽!

화장실 가면서 본건데

이 공간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민트색 벽이 시원한 느낌인데

라탄이나 나무나 ..이것저것들이

다 너무 휴양지st 느낌이라서 좋아요 ㅠㅠ

메뉴가 나왔습니다 !!

분짜가 먼저 나와가지고

몇개 집어먹었는데 티안나서

같이 찰칵 찍어봤어요 ^__^

 
 
 

📌 분짜 18000원

면과 고기 야채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되는 분짜 입니다!

저는 국물요리도 좋지만 더운날에는

뜨거운 국물이 잘 안 먹히더라고요

그러다가 발견한 분짜 ..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히 꾸아 분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다낭식으로 만들어진다고해요

직화쌀국수나 반쎄오도 함께요!

 
 

숯불향이 그득한 숯불고기와

동그랑땡 같이 생긴 고기가 있었어요

그리고 짜조로 추정되는

바삭바삭한 만두튀김같은

튀김도 반절씩 있었습니다 !

 
 

이 동그랑땡 너무 신기했습니다

정말 우리나라의 .. 전통적인

그 동그랑땡 비주얼과 맛 !!

고기맛이 훨씬 더 많이 나는 맛 !

친근한 맛이 나기에 신기해써요

직원분께서 면이 불 수 있으니

소스를 면덩어리에 세숟가락 정도

뿌려서 비빈 뒤에 찍먹하라고 하셨는데

그렇게 했더니 면도 아주 뭉치지않고 잘 풀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숯불향 가득한 고기와 함께

소스에 푹 찍어서 먹었을때

정말 만족감이 엄청났습니다..

📌 시그니처 볶음밥 12000원

베트남 볶음밥도 너무 좋아해요

여기는 꾸아의 특제소스로 만든

동남아식 볶음밥 이라고 해서 기대가되었어요

새우와 각종 야채 숙주 등이

조화롭게 볶아져 나왔어요 .. !

위에 노른자가 얹어져서 나온게

특이해서 신기하더라고요!

귀여운 노른자 팍팍

계란이 신선한지 .. 몇번 찔렀는데

또용또용하고 안 터짐 ㅋㅋㅋㅋ

계란볶음밥st 였는데

밥도 아주 고슬고슬하게 볶아졌고

특제소스로 짭짤담백한 그런 맛이었어요

노른자도 터쳐서 비벼서먹으니까

고소함이 극대화 되는 느낌 !

이 곳의 시그니처메뉴인 왕갈비 쌀국수도

크기도 엄청 크고 국물도 진하다는 말이 많아

정말 먹어보고싶었는데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해요!

송리단길맛집 베트남음식점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