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화 대학로 역대급 맛있었던 탕후루, 왕가탕후루 대학로점

by 딤딤♡ 2023. 6. 3.
728x90
반응형

왕가탕후루

서울 종로구 대명길 41 1층왕가탕후루

📞 0507-1303-9620

⏱ 매일 10:00 - 23:55

혜화 대학로에 있는 왕가탕후루 입니다

최근에 대학로로 뮤지컬을 보러 가기전에

점심도 먹고 그러다가 발견했어요

제가 요즘 진짜 탕후루에 푹 빠져있었는데

점심밥 먹은곳 근처에 이렇게 있더라고요

안 갈 수가 없어가지고 바로 들렀습니다

탕후루는 요즘 학생들한테

인기가 엄청 많아가지고 ..

안에 학생이 꽈악 차있었어요

 
 

학생들이 많다고 안 먹을 순 없죠

일단 들어가서 먹고 싶은 탕후루가

다 팔리진 않았는지 빠르게 스캔해줍니다

세상에 대전 왕가탕후루 보다

종류가 더 다양하고 많아요 ..

심지어 모자란 종류도 없이

빨리 빨리 채워지는것 같았어요

저는 너무 놀랐습니다 그냥 포도 샤인머스캣 딸기

이런것만 생각했었는데 ..

여기에는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귤

별게 다 있더라고요 ?!?!?!?

뒷편에는 이렇게 간식도있어요

외국간식 중국간식 이런거 많이 팔더라구요

📌 딸기탕후루 3000원

📌 애플포도탕후루 3000원

제가 대전에서 애플포도 사려고 갔다가

메뉴판에 없길래 애플포도는 없나요 .. 했다가

청포도 여깄잖아요 !!!! 하면서 혼났었는데

여기는 애플포도 라고 기재가 되어있더라고요

애플포도 = 청포도 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여기 포도가 알이 훨씬 컸어요 ..

남치니는 귤을 먹니 블랙사파이어먹니하다가

결국에는 기본중에 기본인 딸기를 픽 !

여기 대학로점 탕후루는 진짜

전체적으로 설탕코팅도 잘 되어있고

과일상태도 너무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

딸기는 특히나 금방 무른 딸기를 쓰거나

안 익은 딸기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

다 익은 딸기들로만 되어있어서 놀랐어요!

어쩌면 당연한거일지 몰라도 ..

애플포도 한입 했는데

진짜 너무 커서 도저히 한입에

한알을 다 넣을 수가 없었어요

과즙이 팡하면서 새콤달콤 ...

이거 식감이 진짜 최고인것같아요

포도도 상태가 아주 좋아가지고

무른 느낌 하나도 없는 아삭아삭 식감!

갑자기 또 뭐냐구요?

뮤지컬보고 저녁먹고 또 사먹었어요..

애플포도도 맛있었지만 남치니가 시킨

딸기.. 과일퀄리티+설탕코팅 조합이

진짜 미쳐가지고 엄청 맛있고 달더라고요

딸기자체가 엄청 맛있는걸 쓰셨는지 최고..

그래가지고 또 안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진짜 먹고서 너무 맛있어가지고

집에 한 5개정도 사서 가져가고싶었는데

지하철에 기차에 버스에 ..

갈길이 멀기에 당연히 녹을것 같아가지고

그냥 하나씩만 먹고 포기하고 갔습니다

정말 역대급의 퀄리티였었던 탕후루 ㅜㅜ

여기 사장님 친절하시기도 하고

과일 좋은것만 쓰시는거 보니까 ..

대학로에 그냥 이사오고싶어졌어요

근처 들리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