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로제떡볶이 배달 맛집, 배떡

by 딤딤♡ 2023. 6. 2.
728x90
반응형

배떡

대전 서구 변동 56-14 1층

📞 050-88191-9538

⏱ 매일 11:30 - 1:50

대전 서구 변동 에 있는

배떡 도마점 입니다

저는 몸에 떡볶이 국물이 흐르는

완전히 떡볶이에 ㅁ1친자 인데요

시장떡볶이 매운떡볶이 먹고나면

또 마일드한 어떠한 떡볶이가 생각이 나요

그래서 오랜만에 시켜본

배떡 ! ! 한창 논란이 이것저것

많았었어서 초창기때 빼고는

그냥 잘 안 먹게 되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게 되었어요

로제떡볶이 1인분

보통맛, 밀떡으로 선택했어요

원래 누들밀떡으로 먹었었던것 같은데

누들밀떡은 얇아서 그런가 뭔가

잘 불고 찢어지는 느낌이 있어서

그냥 밀떡으로 선택 ! !

그리고 버터갈릭감자튀김 도

하나 시켜줬습니다 ~ ~

배달비닐 뜯는 칼 너무 귀여워요

게가 웃고있어서 한컷..

그리고 아주 칼이 잘 들어서 좋았음 ^_^

음식 개봉 ~ ~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

감자튀김은 배달 특성상

살짝 눅눅해져서 오긴했지만

그래도 빨리 온 편이라 괜찮았어요

 
 

📌 버터갈릭 감자튀김 5000원

떡볶이랑 환상궁합 버갈튀 ..

배떡에 버갈튀가 생긴지 몰랐는데

메뉴보고 있길래 바로 시켰어요

게다가 가격도 오천원밖에 안 해 !!

시즈닝 가루도 넉넉하게 묻혀주셨고

저렇게 버터갈릭 디핑소스를

또 따로 보내주셔서 찍먹으로 가능 !

 
 

저는 사실 찍어먹는 디핑소스보다

롯데리아처럼 그냥 감자튀김 자체에

시즈닝가루가 뿌려져 있다는게 좋아요

시즈닝에 아주 범벅이 되어있는

감튀가 좋아서 넉넉하게 뿌려달라고

요청을 드렸는데 살짝 모자라긴하지만

감튀 자체에 뭔가 잘 안 붙는 느낌인듯?!

 
 

📌 로제떡볶이 1~2인분 10000원

떡볶이 무작정 많이 파는게 아니어서 좋아요

그래도 양이 적은편은 아니어서

한번은 더 먹을양이 남아요

중국당면 3줄도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중국당면 추가하고싶은데

돈도 비싸지지만 양이 급격히 늘어서

못 추가할것 같았는데 리뷰이벤트로 있더라고요

 
 
 
 

밀떡과 소세지, 베이컨

중국당면 다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쫄깃 밀떡에 매콤달달 로제소스가

너무 잘 어울려가지고 .. 최고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먹고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있음..!

로제떡볶이 처음먹었을때 느꼈던

그 감동을 다시 겪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호로로롤 중국당면

쫠깃쫠깃해서 너무 맛있어요

맵찔이라서 매운맛은 못먹고

중간맛으로 하면 느끼함은 잡히고

살짝 매콤해서 맛있는정도라서

딱 좋은것 같아요 ..

조만간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배달비도 천원이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