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일식 맛집 " 연 이자카야 " 연어초밥 대박 !!

by 딤딤♡ 2022.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진짜 애정하는 은행동 맛집 
연 이자카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연이자카야는 은행동에 1호점,2호점 두 곳이 있어요 ! 
제가 방문한 곳은 충만치킨 맞은편에 있는 2호점이랍니다 

 


주말이나 저녁피크타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
하지만 저는 평일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여 널널했답니다 !
2호점에는 총 10테이블 정도가 있어요 ~

음식을 주문하면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샐러드/김치/부추/양파절임/단무지/차 가 있어요
저기 밑반찬들을 결코 얕봐선 안 돼요.. 

샐러드는 소스가 검은콩으로 만든건지 엄청 고소해서 짱 맛있구
단무지도 보통 짠 단무지가 아니에요.
그리고 차는 .. 뭔가 쌉쌀하기도 한데 느끼할때 마셔주면 진짜 속 개운해져요 ~(˘▾˘~)(~˘▾˘)~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
 생연어초밥(10p) / 쿠로마유라멘 / 유케동 을 주문했습니다!
연어초밥 때깔즘 보셔요 .. ლ(´ڡ`ლ)
가격과 메뉴판은 밑에 내려보시면 있습니다 !


연어초밥 두께부터 남달라여,, 
한입에 먹기 버거운 크기 ..
쿠우쿠우 같은 냉동연어랑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 ㅠㅠㅠ 


쿠로마유라멘은 근접샷을 까먹구 못찍었어요 ㅠ
설명에 있던대로 마늘맛 베이스 국물이였어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매일 소유라멘아니면 돈코츠라멘만 먹다가 저런거 먹으니까 또 색다르네요 (❁´▽`❁)


그리구 유케동!
육회에서 비린내 1도안나고 식감부터가 달라요 ㅠㅠㅠㅠㅠ 막 너무 물렁거리지두않고 딱딱하지도 않은 최적. .
그리고 뿌려진 간장소스같은건가 ? 참기름소스 ? 고소한 소스랑 딱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요..
진짜 여긴 맛 없는 메뉴가 없어 ... 
예전에 치즈모듬가츠도 먹었었는데 그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연 이자카야 메뉴&가격
 
 
 
 

학생인 저에게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지라도 그만큼의 값 이상을 해서 너무 좋아요!
은행동놀러오셨는데 뭘 먹을지 모르시겠다면 연 이자카야 적극추천드려요!
테이블도 꽤 많아서 단체도 괜찮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