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동구 자양동 우송대 근처 " 아키타 " 면 무한리필

by 딤딤♡ 2022.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이 추워지면서 따끈한게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평소 우동을 좋아했었는데 고등학생 때에는 지하상가 밑에 있는 우동야를 자주 갔었어요
우송대 근처에 우동집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친구에게 추천을받아 가봤어요!

 

아키타는 우송대 서캠퍼스 건너편, 동광초등학교 정문 앞 쪽에 있어요 !
골목 돌자마자 보여서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외관부터 뭔가 따스한 느낌이에요


우동과 소바도 팔구 볶음밥이랑 덮밥류도 있어요 !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게 다 목재를 사용하신듯해용

아키타는 무인결제기로 결제를 하면 번호가 나와요 ! 
음식이 다 준비가 되면 저 음식나오는 곳 에 번호가 뜨면서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
참고로 깍두기나 단무지 물 같은 밑반찬들은 다 셀프에요 ! 

 


멘타이가마타마 라는 우동입니다!
명란과 계란 노른자를 터쳐서 비벼먹는 우동이에요.
명란 좋아하시는분들 드시기 좋겠어요 !! 그리고 가마타마를 주문하시면
이나리스시 라는 초밥이 하나 같이 나오는데 .. 음 그냥 맛있는 유부초밥이에요 .
따끈한 우동 국물도 같이 나온답니다 !


이건 세트메뉴 중, 가케우동 + 부타동 이예요.

카게우동은 우동중 가장 기본적인 우동이에요 ! 
부타동은 돼지고기 덮밥이에요 ! 반숙계란 하나도 줘서 같이 비벼먹으면 더 맛 있어요!
돼지고기 냄새가 난다거나 그런거 하나두 없고,
특유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우동 같이 드시고 싶은분께 딱인 메뉴같아요!



이번엔 니꾸우동 입니다.
솔직히 저는 이 가게에서 니꾸우동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매일 니꾸우동만 시켜먹는답니다..!!

사이드메뉴에 있는 왕새우튀김+감자튀김 도 주문했어요 !
생선까스 먹을때 나오는 타르타르 소스랑 같이나오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는것 좋아하는데 야아아아악간 아쉬운부분이 이것 이였어요 ..

바삭바삭하고 짱 맛 ㅠㅠㅠ 그런데 생각보다 새우튀김 튀김옷이 두꺼운것같아요
새우가 얇..다고 해야되나 먼가 꽉찬 새우 느낌은 아닌것같아용
감자는 겉바속촉... 속이90% 지만 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추천드리는 우동은 니꾸우동이에요 

니꾸우동은 소고기랑 파를 볶아서 국물을 내어 먹는 우동인데요..
진짜 국물이 장난아니에요 .. 대파를 어떻게 볶아 넣을 생각을 했을까 .. 국물이 한층 더 진해지고 깊어져요..
고기 양도 엄청많고 질긴거 1도없고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국물부터 남길게 하나두 없어용 ...


하지만 양이 많아서 국물까지 다먹으면 대파만 남게되어요

면무한리필, 밥 무한리필 이 가능하여서 밥은 퍼다드시면 되구
면은 그 조리실창문..? 에다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돼요.
저는 기본적인 양도 배불러서 더 먹어본적 이없는데
기계에서 주문하자마 자기 순번 말씀하시구 면 많이 주세요 라고 하면 처음부터 많이 주시기도 하시더라구요!!!

사장님도 짱 친절하시고 맛도 최고에요 ㅠㅠㅠ 꼭 꼭 가보세요 !!!!!! 
니꾸우동 맛 2000% 보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