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유명한 떠먹는 떡볶이 " 떡반 "

by 딤딤♡ 2022.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둔산동에 들르면 꼭가는곳, 떡반집입니다

간식으로도 좋지만 양도 많아 식사로도 좋아요!

 

-떡반집 둔산점-

영업시간

주말 09:30 - 21:00

평일 09:30 - 22:00

떡반집 가격 메뉴

떡볶이,토스트,생과일쥬스,음료를 판매해요

그릇에 넣는 양에 따라 대 중 소 크기가 나뉩니다 !

저는 떡반 중 사이즈와 햄계란토스트를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거의 주문하자마자 나와서 매번 놀래요 ㅋㅋㅋㅋ

토스트도 맛있고 빠르게 만들어주신답니다

 

위쪽에 있는건 치즈떡반 !

슬라이스 치즈 한장 차이인것같아요.

일단 토스트도 굉장히 두툼하고 푸짐하죠.

엄청 배고플때 떡반 중과 토스트 하나 시켜먹으면 완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3

 
 

제가 떡반을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

그건 바로 하나씩 들어가있는 계란을 풀어주는거에요.

국물에 노른자까지 쓱쓱 돌려가며 풀어주어서 국물이 좀 더 연한색이 될때까지 저어서 먹으면

완전 고소하고 더 진한 맛이 나는것같아요

떡반은 포크가 필요없이 수저로 떠먹을 수 있는 떡볶이라 국물이랑 같이 먹을 수 있답니다.

맵지도 않고 달달한 떡반. 제 초딩입맛 완전 저격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니 대전 둔산동이 들린다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