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문화동 오리 맛집, 강촌오리

by 딤딤♡ 2022.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며칠전에 가족들과 외출을 했었는데

가족단위로 가볼만한곳이 어디있나 찾다가 들른곳 바로 문화동 강촌오리 입니다!

전화번호 042-581-5289

영업시간 10:00~22:00

가격 하단에 사진 첨부

 

 

#대전문화동오리맛집 이라고 소문난 강촌오리 !

멀지 않은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주변을 보니 1인 가구들도 꽤 많아보이더라고요

또 요즘 대세인 혼밥 !! 혼밥을 위해 1인 메뉴들도 준비되어있네요 !

홀이 정말 깨끗했어요 ~ 오리고기나 로스집을 가보면 기름도 번들번들 아무래도 위생 부분에서

조금 걸리는 곳들이 몇몇 있어서 항상 신경쓰였었는데 그런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게다가 룸도 있어서 단체도 문제 없음 !

참 ! 저는 사전에 찾아보고 방문한거라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백숙은 최소 1시간 반 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

그래야 맛있는 백숙을 바로 맛볼 수 있다고 하셔요~~

저는 오리누룽지 백숙을 주문했어요!

예전에 다른곳에서 누룽지백숙을 먹은적 있는데 누룽지와 백숙의 캐미가 장난아니여서

제가 적극 추천하여 주문했답니다 !!

삼도 잔뜩 들어있네요

사장님께서 맛있게 끓여주셨어요. 큼지막한 백숙이 통으로 들어갔어요..

요리 나오자마자 진짜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백숙을 맛볼 수 있다니 ..

깊은 국물에 벌써부터 몸보신 제대로한 느낌 팍팍!!

신기한게 오리누룽지백숙은 누룽지가 따로 나와요.

백숙도 양이 어마어마한데, 누룽지도 엄청나죠.

3~4인분양이라고 들어서 주문했었는데, 먹느라 고생좀 했네요

끝도끝도없이 나오는 이 어마무지한 양.. 너무너무 혜자스러워서 감격스러웠어요.

살도 너무너무 잘발라지고 손질,요리 부터 정성들이신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다먹고나서 정말 정신이 혼미해질정도로 배가 불렀어요. 정말 든든해요 ㅠㅠ

사장님께 너무너무 잘 먹었다고 말씀드리니, 항상 양을 든든하게 준비를 해주셔서 4분이서는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하신다고 해요

강촌오리메뉴가격

코스 요리도 있고 보신요리 1인메뉴 등등 많이있어요.

다음에는 친구들과 방문해서 닭계장이나 오리뚝배기를 먹어보려고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