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수플레 브런치 분위기 좋은 카페, 라헬의부엌

by 딤딤♡ 2023. 6. 11.
728x90
반응형

라헬의부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7 1,2층

📞 02-332-4325

⏱ 매일 11: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홍대 수플레 브런치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로 찜해놨던

라헬의 부엌 입니다 !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편

점심 식사했던 곳들이랑도 가까워서

편하게 가기 좋았어요 :D

 
 

날이 굉장히 더웠었는데

들어가니까 너무 시원하고 살것같음 ..

1층은 주방과 카운터로만 이루어져있고

2층으로 올라가야 자리가 있더라고용

📌 메뉴 & 가격

수플레 팬케이크 종류도 많아보이고

이것저것 브런치 메뉴랑

빙수메뉴도 있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

수플레는 반가워 딸기 로 픽하고

음료는 시그니처같은 저 그림있는

그린티라떼딸기라떼로 픽했어요!

쥬문을 한 뒤 2층을 가서

자리를 잡아주었습니다

수풀레가 조금 오래 걸려서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고용

 
 
 
 

계단을 올라가자마자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거울샷 한방 찍고 자리갔어요

 
 
 

시원한 통창뷰를 가지고 있는 2층!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어서

깔끔해보이고 예뻤습니다 !

드신 음료와 음식들은

아래로 가져다 줘야하는데

외국인분들이 많이 이용하시기도하고

반납하라는 안내문구가 눈에띄지않아서

은근 모르고 그냥 가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ㅜㅡㅜ

이 쪽에 물 공간이 있었어요

물이 증말.. 얼음물인지 엄청 시원함

트레이 반납하라는 문구는

저 위에 네모낳게 조그맣게

붙어있는데 . . . 잘 모르긴하겠더라고요

저도 물따르러 와서 본거지 모를뻔함 !!

음식 나올때 트레이에 안내문구

카드같은걸 같이 주시면 어떨까싶네용

에어컨도 아주 빠빵하고

통창으로 바깥구경도 삽가능

분위기도 좋은 카페 여서

데이트하러 오기 딱 좋은 느낌!

티슈에 적힌 문구가

재밌고 센스있는듯 ㅋㅋㅋ

물 엎으면 티슈쓰니까 적으신듯..?!

 
 

드디어 음료와 수플레가

나왔습니다 !! 인생 첫 수플레 영접

비주얼이 엄청 좋아요 ..

정말 폭신 퐁실했던 수플레

생딸기와 크림이 있었고

메이플시럽같은것도 주셔서

뿌려서 먹으니까 더 맛있습니다 !

딸기 아이스크림도 한 스쿱!

진짜 엄청나게 퐁실해요

어떻게 이렇게 퐁실할까 ..

완존 머랭 느낌 !!

입 안에 넣으면 부드러운 팬케이크

느낌으로 포만감도 주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중독적이더라고요

이것은 ... 사실 잘못 나온 음료

저는 그린티라떼를 시켰는데

그 옆에 있던 밀크티 였답니다

사실 처음 나왔을때 색이 녹차가 아니라

읭 ? 원래 이런가? 하고 마셨는데

쌉쌀하더라고요.. 그래서 녹차구나

하고 그냥 마시고 있었는데

점점 뭔가 ..이거 밀크티 맛같은데 ?

해서 급하게 검색을 해보니 ..

그린티라떼는 진짜 찐 녹색이맞더라고요

내려가서 그린티라떼 시켰었는데

이거 맞냐고 여쭤보니까 밀크티 라고 하셨어용

바로 바꿔주셨습니다 ..!!

그런데 밀크티도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이랑도 잘 어울리고

그 위에 꽂혀있었던 물고기과자도 맛있었어요

이것은 딸기라떼..

아이스크림을 조금 퍼먹었더니

아이스크림 낙하현장을 캐치했네요

딸기청 + 우유의 조합은

늘 맛있습니다 !!

다시 받아온 그린티라떼

녹차맛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진한맛 ..!

라헬의부엌 에서 일단 수플레는

꼭 드셔주셔야 합니다 !!

홍대브런치 카페 맛있었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