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 젤리 푸딩카페, 젤리포에

by 딤딤♡ 2023. 6. 11.
728x90
반응형

젤리포에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399-1

📞 0507-1387-0278

⏱️ 매일 10: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대전 서구 갈마동 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샵 + 젤리, 푸딩카페

젤리포에 를 방문했습니다

예전부터 가고 싶었었다가

둔산동 들렸을때 지나가다가 발견했어요

 
 

사실 젤리포에인지 몰랐었는데

지나가다가 저 벽에 붙어있는것들이

너무 웃겨서 계속 보다 보니까

가보고싶었던 카페인 젤리포에임을

알게되어버렸어요 ..!!

그래서 점심밥 먹고서 가보기로!

 
 

내부가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에요

젤리랑 푸딩을 파는 뭔가 일본감성

넘치는 그런 곳일줄 알았는데

인테리어 자체는 그냥 무난심플함 !

 

벽에 귀여운 메론소다

같은 포스터들도 붙어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살짝 킹받음!!

그런데 저런 즐겁다 감성..

원래도 너무 좋아해서 잘 쓰고있기에

저의 마음에 쏘옥 들었습니다

 
 

입구쪽 선반에 이렇게

젤리 모형들이 많이 있어요

볼것도 많다구요 ~~

정말 참여하고 싶었던

고민 적기 ..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때 딱히 고민이 안 떠올라서

적지 못 했습니다 ㅜㅜ

 
 
 

젤리포에는 소품샵 같은 공간도 있어요

너무 귀여운 산리오들도 있고

여러 귀염뽀짝한 아이템들을

같이 팔더라고요..! 소장욕구 뿜뿜

📌 메뉴 & 가격

메뉴판도 재밌는 감성..

여기는 소다랑 젤리 푸딩 이 유명한듯

메론소다 랑 핑크공주딸기

젤리 하나랑 커스타드푸딩 으로 픽!

카운터 옆에 이렇게

젤리전용 냉장고가 있어요

뭐로 먹어볼까 하다가

진짜과일 ! 프리미엄 복숭아!

라고 적혀있길래 저거로 픽!

 
 

제가 모루카에 빠져있는것을

어떻게 아시구 .. 카운터에 저렇게

모루카 인형과 피규어들이 있었어요

아숩게도 이것은 파는것이 아니라서 ㅠㅡㅠ

 
 

벽 쪽으로는 4인 테이블이

가운데는 엄청 큰 테이블이 있어요

이것저것 인형과 소품이 눈에 보이는 !

 
 

이런 제가 어렸을때 볼법한

만화책도 있길래 음식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봐줬어요 !!

요즘은 mbti가 유행이지만 ..

옛날에는 혈액형이 비슷한 느낌 ㅋㅋㅋ

저는 AB형이어서 늘 돌아잇다는 ..

그런 편견과 함께 살았었죠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너무 귀여운 비주얼이에요 🤍

푸딩이랑 젤리도 예쁜 투명 전용컵으로

주셔가지고 더 좋은것 같아요!

푸르르르딩

📌 후르츠젤리 4200원

너무 귀여운 모양의 젤리!

투명한데 속에 과일이 있어요

이런 비주얼의 젤리는

톰과제리 같은 만화에서만 보고

실제로는 먹어본적이 없었어서

너무 기대가 되었답니당

 
 

사실 한 스쿱 뜨면서

뭔가 흔히 먹는 컵젤리의

질감보다 딱딱하다고 느껴졌어요

한입 먹어보니까 .. 진짜 단단한젤리맛

그냥 말랑젤리가 아니라 뭐랄까

양갱같이 생긴 인삼젤리 그런거있잖아요

그런 질감과 식감이었어서 ...

생각보다 과일맛도 없는데 단단해서

상상보다 실망했었어요

📌 커스터드 푸딩 5500원

여기는 커스터드푸딩이 맛있다는

평가가 많아가지고 초코로 먹을까 하다가

기본 커스터드로 골라봤어요 !

위에 크림과 체리가 귀여움..!!

 
 

말랑말랑한 푸딩 !!

기포도 없고 정말 푸딩의 정석 입니다

푸딩은 커스터드 맛이 그대로 느껴지고

설탕시럽도 적당히 달달해서

이곳이 푸딩맛집 이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이제 음료 차례!

컵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메론소다는 기본 컵 느낌이지만

저 딸기라떼같은거는 ..

사실 음료 색이랑 컵이랑 너무

귀여워서 시켰던것이에요 ㅋ.ㅋ

하트모양 콕콕 박힌 컵

📌 핑크공주딸기(딸기라떼) 5800원

제가 고른 딸기라떼!

원래 알았던 딸기라떼는 보통

밑에 딸기청이 깔려있고 위에

우유를 부어주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요것은 아주 밀키~한 딸기우유느낌

사실 비슷하긴한데 딸기청과는 다른맛?!

위에 아이스크림과 크림장식도 귀여워용

사실 맛이 엄청맛있는건 아니어서

비주얼로 시키기에 좋아요 ㅋㅋㅋ

📌 멜론소다 5800원

뭔가 요즘 유행하는 메론소다 !

메론시럽에 사이다를 부어서 나오는

간단하지만 맛있는 소다예요

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도 괜찮았고

웰치스 같은 음료 좋아하시면

무난하게 잘 드시더라고요 !!

그런데 시럽음료라 그런지 꽤 달아서

어느정도 마시면 질리게 되어요

이렇게 고대하고 기대했던

둔산동 카페 젤리포에를

방문을 했었는데요 !!

젤리는 실망했지만 푸딩은 최고!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초코푸딩도 먹고싶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사근사근 잘 웃어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고

매장 음악이 동물의숲같은 힐링되는

제 취향저격 음악들이 나와가지고

편안한 기분으로 있다가 갈 수 있었습니다!

내돈내산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