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변동 하나로마트 익산농협찹쌀떡 고구마 후기

by 딤딤♡ 2023. 7. 25.
728x90
반응형

이번에 대전 변동에

하나로마트가 새로 생겼습니다

버스타고 지나가면서 봤는데

굉장히 크게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아빠가 하나로마트 갈건데

뭐 사다주냐고 하시는거에

바로 익산농협찹쌀떡 을 부탁드렸습니다

그런데 그냥 생크림맛은 없고

고구마, 흑임자만 남아있다고해서

고구마로 부탁드렸습니다 !!

한정수량 2000개만 판매한다고 하더니

2~3일 밖에 안지났는데 호로록 팔리네요 ㅠ

 
 

가격은 12000원

사실 떡치고는 비싼편..!

400g 에 10개 들어있네요

보관방법에 냉동보관이 필수고

고구마는 차가울때 먹는게 좋다고 써져있었어요

뜯어보니 이렇게 낱개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씩 먹기 좋더라고욤

그래도 집앞 떡집가면

찹쌀떡 한 여섯 여덟개 들어있는거에

삼천원정도 하는데 ..

사다주신 아부지도 투덜대심 ㅋㅋㅋ ㅠㅠ

 
 

낱개 포장이 되어있고

유통기한은 2개월 정도

남은것같아용

냉동상태로 먹는게 맛있다고해서

바로 한번 먹어보았어요

음.. 저는 근데 냉동상태일때

바로 먹는거는 너무 굳은 떡

먹는 기분이라 별로더라고요

실온에 한 10분 정도

두고 살짝 녹았을때 먹었을때가

가장 맛있었어요

찬기운은 있지만 겉의 떡은

쫄깃쫄깃하고 .. 크림도 어느정도만

살짝 녹아서 고구마맛이 더 잘 느껴져요 !

맛은 고구마 + 생크림 느낌으로

여러개 한번에 먹으면 좀 물리긴해요

그래도 고구마맛 좋아하는데

아주 만족스럽긴합니댜

기본 크림맛도 먹어보고싶네용 ㅠㅠ

인기많으니까 하나로마트에서

보인다면 바로 겟 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