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비건 귀리음료 내돈내산 후기

by 딤딤♡ 2023. 8. 4.
728x90
반응형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귀리음료 190ml, 48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골드박스로 나와서 구매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입니다

요즘 매일유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었거든요.. 착한 기업(?)느낌이라

그리고 원래 제가 유당불내증때문에

우유는 마시면 배가 자주아파서

아몬드브리즈 같은걸로

단백질보충겸 식사대용겸

쉐이크 타먹는게 늘 있었다가

최근에 똑 떨어졌었거든요

그러다가 골드박스를 보는데

이 어메이징오트가 할인을 하더라고요

보통은 14000원인데 9900원이어서

이건 무조건 사봐야겠다 싶어서 구매 갈김!!

 
 

역시 로켓배송답게 다음날 바로 왔고요

190ml 24개입 입니다

유통기한은 반년정도 남았어요

아주 넉넉한것 같아요 !!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먹다가

다들 맛이 없다고 하는데 저는

굉장히 괜찮게 먹었어가지고

이 오트어메이징 언스위트도

잘 맞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한 팩에 75kcal 이고

당류가 0.7g 고 단백질 1.6g 로

건강한 성분표인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뒷면에 종이빨대가 붙어있고요

여러가지 설명이 적혀있어요

비건인증이 된 오트음료라서

비건하시는분들도 드실수있을듯

집에 있는 쉐이크 텀블러에

우유를 넣어봤는데 190ml 여서

딱 단백질쉐이크 타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아몬드브리즈를 상상하며 한입 먹어본 느낌은

아몬드브리즈는 이름처럼

진짜 맑은 아몬드맛이 느껴졌는데

이 어메이징오트는 딱 오트밀의 맛이 나요

오트밀 드셔보신분은 아실것같고

안 드셔보신분은 .. 베지밀의 밍밍한 맛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편의점 / 마트에서 뜨겁게 데워서

파는 그 베지밀맛이 나는데 밍밍한맛이에요!

생각보다 괜찮은 맛에 놀랐습니다

언스위트라서 당연 덜 달고 밍밍하긴한데

저는 어차피 쉐이크 타서 먹으려고 산거라서

딱 괜찮은 정도여서 좋았습니다!

아몬드브리즈랑 이거 둘이

세일에 뜰때마다 쟁여놓기로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귀리음료 190ml, 48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