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자양동 특별한 양식 우송대 맛집, 육형제

by 딤딤♡ 2023. 8. 5.
728x90
반응형

육형제

대전 동구 동대전로 153-7 2층

📞 0507-1363-0660

⏱ 월~토 11:00 - 20: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00

📍 일요일휴무

 
 

대전 동구 자양동에 위치한

우송대 맛집 육형제 입니다

우송대 앞 실전사거리쪽 식당거리에

있는곳이라서 학생들도 가기 편해요

저는 버스타고 갔었는데

버스정류장이랑도 가까워서

금방 갈 수 있어 좋더라고요

육형제는 제가 알기로는

원래 우송대학교 내에서 판매하는

요리과에서 만든 학생식당..!?

그런거로 알고있었거든요

거기서 인기가 엄청 많아가지고

그걸 기반으로 식당을 오픈하셨다고

들었었습니다 당연히 맛있겠다 싶었어요 !

 
 

육형제는 2층으로 올라가시면되고

내부는 블랙앤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고 분위기있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

 
 

제가 앉은 쪽은 창가석이었는데

바깥구경도 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

 
 
 
 

📌 메뉴 & 가격

육형제는 양식집이지만

아시안 풍미를 기반으로 메뉴를

구성하셨다고 했어요

그래서그런지 일반적인 흔한

양식 메뉴와는 조금씩 색다른

메뉴들이 많이 있어서 너무 기대되었어요!

저는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직화 목살 필라프 로 선택했습니다

날씨가 정말 쨍쨍하니

더운 날이었는데

펩시제로로 먼저

싸악 시원하게 내려주었어요

메뉴가 나왔습니다 !

파스타가 먼저나오고

곧바로 필라프도 나왔어요

진짜 금방금방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13000원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땡겼었어서

트러플과 화이트라는 말을보고

골라본 파스타 입니다

화이트 ! 꾸덕한 크림맛인데

라구소스덕분에 파스타 소스 전체에

고기알맹이같은게 씹혀요 !!

그리고 고기도 큼지막하게씩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설명을 보니까 사골베이스로 만든

녹진한 화이트라구에 트러플오일을

곁들인 크림파스타라고 하는데

딱 이 맛 그대로 입니다..

엄청난 풍미와 .. 그냥 너무 맛있음 !!!!

한입 먹자마자 우송대 맛집 인정이었어요

 
 

📌 직화 목살 필라프 9500원

진짜 정말 감동이었던 필라프

저는 리조또보다 필라프를 선호하는데요

매운건 또 못 먹어서 그냥 직화로 시켰어요!

직화 필라프 위에 뭔가 ..

하얀 소스가 얹어져있는데

이게 너무 잘어울려서 맛있어요 ...

밥도 완전 고슬고슬하고

불향도 스멀스멀나는데 목살도

잔뜩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한편에 이렇게

와사비도 있었는데

밥이랑 와사비가 너무 잘 어울려요

양도 푸짐해가지고

두명이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그런데도 남길수가 없어서

계속계속 먹어버렸습니당 ..

대전 우송대 맛집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