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도마동맛집 평양냉면을 맛볼 수 있는, 평양옥

by 딤딤♡ 2023. 8. 6.
728x90
반응형

 

평양옥

대전 서구 도마5길 61

📞 0507-1338-9500

⏱ 수~월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1:00

📍 화요일휴무

대전 도마동에 비교적 최근에 생긴

신상 평양냉면집 평양옥 입니다

배민으로도 쥬문가능하더라구요

 
 

매장 내부 느낌입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고

테이블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비가 오늘 엄청 오는 날이어서

굉장히 꿉꿉하고 더웠었는데

들어오니까 정말 시원했었어요

 
 

📌 메뉴 & 가격

매니아층이 있는 평양냉면

순냉면도 있고 밀가루랑 메밀이 섞인

냉면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많았어요

냉면뿐만이 아니라 갈비찜 같은

요리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 평양식이라는게 신기했어요

들기름냉면 / 명태회냉면 / 비빔냉면 과

만두반접시를 시켰습니다

 
 

저쪽에 셀프바가 마련이 되어있어요

휴무일이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변경이 되었다고해요

셀프바는 키위드레싱샐러드랑

콩자반이랑 깻잎과

여러가지 김치류

잡채랑 떡갈비 같은게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이렇게 접시를주시는데

나머지 접시에다가

먹고싶은거를 가져다가

먹으면 된답니당

로봇이 서빙을 해주더라고요

말도하고 귀엽고 신기했어요

 
 

📌 만두반접시 5000원

만두 반접시가 먼저 나왔어요

만두가 굉장히 큽니다

완전 주먹만해요

내용물도 그만큼 많은데

두부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그런 맛이었답니다

한접시말고 반접시로 시키기를

아주 잘했다고 생각을 했어요

📌 명태회냉면 12000원

냉면들도 다 나왔습니다

명태회가 올라갔다는 냉면

비빔냉면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아부지가 드셨는데 굉장히

매워하시더라구요

맵찔이분들은 맵기조절하셔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당 ~

 
 

📌 들기름냉면 11000원

가장 궁금했던 들기름냉면입니다

처음에는 없었던 메뉴인것같은데

최근에 생긴것 같더라고용

냉면에 들기름소스랑

육수를 마음껏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엄마가 드셔서 앞접시에

덜어서먹어봤는데 의외로

가장 취향에 맞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들기름맛도 나긴나지만

간장마요의 맛이 나는 느낌이라서

치킨마요 / 참치마요 거기에 나오는

그 간장+마요 느낌이 나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 비빔냉면 10000원

매콤한 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면이 메밀70 밀가루 30 라고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일반 냉면이랑은

사뭇 다른 느낌이 들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육수는 조금만

부어먹는게 비빔맛이 많이나서 좋더라고용

차가운냉면 먹기전에 바로

계란으로 속을 달래주고나서

슥슥 비벼서 만두랑, 얹어나온

얇은 고기와 함께 먹었습니다

일반적인 냉면맛들과는 살짝씩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평양냉면의 매니아층도 있고

호불호가 굉장히 갈린다고하던데

왜 그런지 알것 같더라고요

계산을 하면서 본 아기의자

아기의자가 마련이 되어있으니

애기들 데리고와서 먹어도 편할것같아요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냉면

그것도 색다른 평양냉면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