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오류동맛집 낙지삼겹철판 단지네낙지쭈꾸미

by 딤딤♡ 2023. 8. 27.
728x90
반응형

단지네낙지쭈꾸미

대전 중구 계룡로874번길 19-4 1층

📞 0507-1314-3312

⏱ 월~토 10: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으로

단지네 낙지쭈꾸미 방문했습니다

낙지와 쭈꾸미 전문점으로

아주 푸짐한 양을 보여주는곳이라고하더라고요

저는 평소 쭈꾸미와 낙지볶음 등등

다 좋아하는데 최근 장염에 걸려

매운것을 전혀 먹지 못했어서

오늘 나은 기념으로 먹으려고 왔어요

대전오류동맛집 이면서

서대전역에서 가까운편이어서

기차타기전에 등등 방문하기 좋아요

그 외에도 서대전네거리역 4번출구

오류동 먹자골목쪽으로 도보 2분밖에 안걸리고

바로 앞에 오류동 삼성아파트가 있어서

아파트단지에서도 가기 아주 간단해요

대전 TV속 맛집 한영식당과 공주칼국수

쭈꾸미 마당에서도 1분거리여서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이였어요

 
 

오전 11시 쯤 이른시간대에

방문하여 한적한 편입니다

이른시간부터 영업하는 곳이 드문데

저는 이런곳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른시간이었지만 배민등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는거 보니까

역시 대전오류동맛집 이 맞구나싶었어요

 
 

📌 메뉴 & 가격

대전오류동맛집 단지네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는 바로

낙지삼겹철판 이라고 합니다

낙지삼겹철판 소 42000 중 50000 대 65000

여러가지 사이즈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저는 두명이서 방문해서 낙지삼겹철판 소 짜와

공깃밥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게 낙지삼겹철판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뚝배기조개탕 / 등심돈까스 / 치즈돈까스

중 택 1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치즈돈까스로 선택을 했어요

먹으면서 다른 손님분들도 오셨는데

이 서비스에 엄청 입을 떡 벌리시더라고요

너무나 가성비가 좋은 느낌 !

 

 

 
 

📌 기본 반찬

대전오류동맛집 기본반찬도 굉장히 푸짐한 편!

싸먹을 수 있는 쌈무와 깻잎

그리고 깻잎짱아찌 샐러드

시원한 동치미국물까지 !!

동치미가 은근 매운거 먹을때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고요

매운기를 싹 내려주는데 시원해서

여름에 먹기 좋은 사이드였습니다!

 
 

그리고 계란찜까지 !

뚝배기 계란찜이 너무 퐁실해요

간도 딱 적당했고 맛있었습니다

하나 더 시켜먹을뻔 했어요

매울때는 역시 계란찜만한게 없죠!

 
 
 
 

📌 낙지삼겹철판 소 42000원

대전오류동맛집 낙지삼겹철판 입니다

얇은 삼겹살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향긋한 깻잎과 식감좋은 콩나물도 함께 !

낙지와 양념들이 나옵니다

불을 올려서 모든 재료들이

적당히 익게끔 잘 뒤적거려줘야했어용

참고로 맵기 설정도 가능했어요

순하게 중간 맵게 등등 !!

저는 무조건 순하게를 외쳤습니다

맵찔이 기준 순하게도 좀 매웠어요

 
 

대전오류동맛집 서비스로 나온 치즈돈까스

갓 튀겨진거라 아주 바삭하고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엄청 쭈욱 늘어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센스있으시게 돈까스 소스도 주셔서

낙지 익을때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공깃밥추가 1000원

매운거 먹을때는 밥도 필수 !!

맛있게 갓지어진 밥이어서

낙지랑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골고루 양념이 배이도록

잘 뒤적거려줬고 특히 삼겹살이

완전히 익을때까지 기다렸어요

깻잎의 향이 향긋하게 올라오는게

대전오류동맛집 너무 먹음직 스럽더라고요

 
 

거즘 익어거 먹으려고 보니까

낙지 크기가 엄청 실하더라구요

거의 통 낙지 느낌 !!

저는 오징어 낙지 쭈꾸미 이런거

무조건 다리부분을 선호하는데

다리밖에 없는 수준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접시에 맛있게 담아서 먹었습니다

삼겹살도 얇아서 금방 익어주고

또 낙지와의 조화가 좋았어요

낙지는 쫄깃쫄깃 식감도 좋은데

비린내같은것도 하나도 나지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기대만큼 맛있었던 대전오류동맛집

 
 

깻잎과 쌈무 등과

열심히 싸서 여러 조합으로

먹어봤어요 !!

그냥 기본 밥이랑만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다 좋았습니다

마지막 볶음밥까지 슥슥 비벼서 먹고싶었는데

너무 푸짐한 양에 배가 불러서

낙지철판 남은거는 포장하기로 했어요

자리도 넓어서 단체로 오기도 좋아보이고

저도 기회되면 부모님이랑 다시한번

방문 하고 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정말 푸짐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대전오류동맛집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