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컴포즈커피 와플 스테이씨 콜라보 음료 후기

by 딤딤♡ 2023. 8. 29.
728x90
반응형

 
 

저는 평소 카페 프랜차이즈 중에

컴포즈커피 를 가장 좋아합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과 밀크쉐이크를 판매해서

그냥.. 최최최최애가 되어버림

보신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

문짝에 포스터 하나가 붙어있습니다

바로 이것 ..

저는 이 사실을 전 혀 몰랐고요

일단 방문 바로 전날에 스테이씨가

버블 이라는 컴백함. 노래로 뮤비공개가 되고

롯데월드에서 쇼케이스도 진행했습니다

저는 스테이씨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쇼케이스도 찾아보고 그랬는데 이런 우연이..

컴포즈 커피. 내가 좋아하는 짓만 하다니 ㅋ

 

 

밥을 부실하게 먹은 후여서

사과생크림 와플과 최애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까지 ..

그리고 남친이 청량 시원한거 마시고싶다고해서

마침 포토카드 준다는 포스터 흘끗 봐서

아 그럼 이거 먹어보자 하면서 은근슬쩍 시킴 크학학

이름이 스테이씨 틴프레시 에이드

컴포즈커피 와플 은 인기가 엄청많고

맛있다고 난리가 났었는데

저는 아직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대전에 컴포즈커피가 잘 없고

가장 중요한 집 근처 반경으로 하나도 없음 큐ㅠ

매장으로 먹고 갈거라서

매장용으로 시켰습니다 !!

사장님께서 바빠 정신이 없으셨는지

음료는 테이크아웃잔으로 주셨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저는 오히려 좋았음..

먹다가 나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

 
 

📌 아이스크림 3500원

아이스크림컵 입니다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맛 아이스크림

제가 이 날 백화점에서 상하목장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그거는 웬 샤베트같은 질감이더라고요

이 꾸덕한 부드러운 질감이 그리웠어요

 
 

백화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이것도 맛이 없진 않았는데

샤베트같은 식감의 아이스크림이라

아니야..이게 아니야 !! 하면서 먹음

무조건 컴포즈걸로 드셔보세요

📌 스테이씨 틴프레시 에이드 3800원

스테이씨 콜라보 에이드!

사먹으면 포토카드를 줍니다

그런데 안 주시더라고요 제가 먼저 사장님께

이거 사면 포토카드 준다구 하던데... 라구 하니까

아아 !! 하면서 포토카드 담긴 통을 주시면서

하나 고르라고 막 뒤적거려주시는데

딱 빨간머리가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짠 ~ ~

제 스테이씨 최애 멤버

아이사를 받았습니다

약간 랜덤으로 받을줄 알고

굉장히 긴장을 했었는데...

사실 다른건 다 뒷면 보였고

이거만 딱 앞면이 보였어요

하.. 운명인가 ??

음료는 시원청량한 맛이에요

오렌지 에이드 라고하는데

그냥 오렌지가 아니라 약간

청귤 그런 느낌의 탄산 에이드 !

아랫쪽에 하얀색 펄이 들어가있는데

초반에는 이게 굉장히 셔서 놀랐는데

쫄깃한 펄이 에이드랑 잘 어울려가지고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

시원하니 맛있음 여름을 물리칠 수 있는 맛

 
 

📌 사과생크림와플 3000원

정말 최고의 와플

저는 와플을 좋아하긴하지만

이렇게 두꺼운 카페와플은 별로 안 좋아해요

근데 .. 진짜 개 존 맛 입니다

두꺼운 와플이라고 생각 안들정도로

엄청 바삭하고 ... 사과잼과 생크림도

아끼지 않고 주셔서 진짜 존맛인데

같이 시킨 아이스크림을 얹어먹으면

더 더 맛있어집니다.. 최고의 조합

컴포즈커피 사랑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