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편의점 씨유 코코로카라 브레드푸딩 후기

by 딤딤♡ 2023. 8. 29.
728x90
반응형

씨유 편의점 신상 디저트

코코로카라 브레드 푸딩입니다

서울 연남동에 있는 유명 디저트카페에서

편의점 버전으로 낸 푸딩이라해서 기대됐어요!

엄청 먹고싶었었는데

일단 장염때문에 먹지 못했었다가

그 뒤로 사려는데 다 품절이더라고요

그렇게 CU 앱으로 호시탐탐 노리다가

편의점에 재고 들어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각 3600원

초코브레드푸딩 / 바나나브레드푸딩

그런데 이거 계산할때 사장님께서

뭔가 놀라시면서 ..??

" 이거 .. 뭔지 아시죠? " 라고 하셔서

한 5초동안 도대체 무슨말이지? 생각하다가

" 푸딩 아닌가요..? " 했는데

뭐 폐기가 났었다고 어쩌구하셨는데

무슨 의도로 물어보신건진 모르겠으나

왜 먹냐고 하는 뉘앙스 같음 ㅋㅋㅋㅋ

 
 

초코브레드푸딩 442kcal

 
 

바나나브레드푸딩 417칼로리

둘 다 한컵에 엄청나네요 !!

리뷰를 위해 두개 다 먹은 나

도대체 얼마를 먹은거야 x.x

 
 

둘 다 뚜껑을 뜯으니까

너무 예쁜 비주얼이 나왔어요

 
 

먼저 바나나푸딩 !

사실 저는 브레드푸딩이라는걸

이거로 처음 먹어봐서 ...

그냥 포동포동 한 푸딩인줄 알고 샀었는데요

 

그냥 맥아리없이 푹

떠지는 크림에 놀랐어요 ㅋㅋㅋ

원래 뽀요요옹...한 그걸 생각했는데 ~!

바나나 푸딩 한입 먹어보고 너무 놀랐어요

최근에 먹어본 편의점 디저트 중 가장 맛있었어요

아래에 촉촉한 케이크시트같은것과

바나나시럽 같은게 들어가 있는데

무스케이크쯤으로 생각해서 먹으니까

너무 만족스러움 ..!

크림에도 적당히 달달한

바나나향이 은은하게 나고 최고!

 
 

초코브레드푸딩 은

꽤 진한 초코이긴한데

세숟가락부터 고비가 옵니다

너무 달아~~~

그리고 아랫쪽에는 초코청크칩이 있어요

단거 좋아하시면 잘 맞을 듯 !!

저는 바나나가 더 맛있었네용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든

그런 편의점 디저트였습니다 !

나중에 기회되묜 코코로카라

매장에서 찐을 먹어보고시퍼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