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맛집 로제마라샹궈 꿔바로우, 소림마라

by 딤딤♡ 2023. 9. 12.
728x90
반응형

소림마라

대전 서구 계룡로342번길 143

📞 042-522-9970

⏱ 매일 10:00 - 02:00

드디어 먹고싶었던 로제마라샹궈를

먹어보는 날이 왔습니다 ! 갈마동맛집

소림마라 서구유성점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소림마라는 믿고먹는 마라탕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가장 한국인 입맛에 잘 맞게 내놓는

그런 마라탕, 마라샹궈 음식들 인것같아요

로제마라샹궈와 꿔바로우(대) 시켰고요

배달도 30분만에 와서 좋았습니다

 
 
 

📌 소림마라 로제마라샹궈 1단계 16900원

그냥 마라샹궈도 맛있게 먹었었지만

로제마라샹궈라는 메뉴는 잘 안보이는것 같더라고요

소림마라에서만 보이는것 같아서

꼭 먹어보고싶은 메뉴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맵찔이라서 마라샹궈 1단계도

은근 맵게 먹을때가 있어서

그냥 마라샹궈보다 덜 맵다고해서 기대가 더 되었어요

맵기는 1단계 보통맛이고 마유는 없이했어요

딱 크리미한 로제인데 끝맛에 매콤한

마라로 마무리가 되어서 부드러워요

마라는 얼얼한 맛에 먹는분도 계시지만

저는 얼얼함을 정말 안 좋아하거든요..

그런 저를 위한 메뉴인것 같았어요

 
 
 
 

재료가 정해진것으로 시킨건데요

기본 재료인 두부류 (건두부 푸주 얼린두부)

저는 얼린두부는 없는것 같더라고요!

매장 재료에 따라서 조금씩 바뀔 수 있다는것을

사전에 읽고 시켰어서 별 상관없었어요

그리고 버섯류 (새송이, 느타리, 팽이, 백목이, 목이)

탕수육에 들어있는 그런 목이버섯이 있더라고용

평소에는 넣어먹지 않는 재료인데

이렇게 먹으니까 또 색다르고 좋았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면류(옥수수면, 중국당면)

저는 옥수수면을 안 좋아하는데

어떻게 아셨는지 별로 없더라고요 !

중국당면이 정~말 길고 쫄깃했어요

로제랑 가장 잘 어울리는 재료!

그리고 비엔나소세지랑 달달한 알배추까지

 
 

최근 맛에 눈을 뜨게 된

통유부도 들어가 있었어요

로제소스를 잔뜩 머금고 있어서 맛남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고기까지 ~!

 
 
 

📌 소림마라 꿔바로우 대 17000원

갈마동맛집 소림마라에서

크림통새우꿔바로우도 먹고 맛있었는데

그냥 꿔바로우도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가 시큼새큼한 강렬한 맛인데

저는 이렇게 시큼새큼하지 않을거면

그냥 탕수육을 먹지~ 파여서 딱 좋았어요

튀김도 정말 커요 손바닥만한게 여러개..!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옷도 적당하고

쫄깃쫄깃해서 뜯어먹기 좋아요

이렇게 오늘 맵찔이를 위한

마라샹궈 파티를 했었는데요

정말 이렇게 시키면 배도 터지고

만족감도 장난 아니어용 !!

배달비도 저는 500원으로 정말 저렴하고

퀄리티도 괜찮아서 맛있는 식사했습니다

갈마동맛집 소림마라 서구유성점 후기 마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