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새로생긴 컴포즈커피 방문 후기

by 딤딤♡ 2023. 9. 14.
728x90
반응형

컴포즈커피

대전 중구 중앙로156번길 25 1층

📞 042-341-7814

⏱ 매일 08:00 - 22:00

 
 

은행동을 갔었는데

빽다방 바로 앞에 컴포즈커피가 생겼어요 !!

저는 프랜차이즈 가성비카페 중에

컴포즈를 가장 좋아하는데

안 가볼 수가 없더라고요

그리고 이때가 아침 9시? 정도였는데

너무 배가고프고 병원 진료받은 직후라

약도 받아서 밥을 먹어야했는데

아침 일찍이라 연곳이 없어서

그냥 컴포즈 가서 와플먹기로함 !

 
 

매장이 꽤 넓었어요 !

새거 느낌 뿜뿜

원래 올리브영 있던 자리였던것같아요

이렇게 넓었었던가

 
 

문 앞 키오스크로 자몽허니블랙티 와

사과잼와플과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구매 ~!

금방 나오더라고요?!

근데 아이스크림 스푼이

배..스킨라빈스?!?!

📌 아이스크림 컵 3500원

아이스크림이 매장컵이아니라

종이컵에 나왔네용 !!

저번 둔산동에서 시켰을때는

넙적한 컵으로 나와서 먹기편했는데

살짝 당황했지만 나쁘지 않았듬

 

📌 자몽허니블랙티 4800원

컴포즈 자허블 처음 마셔봤는데

역시 자허블은 스벅..?!

블랙티의 맛이 좀 더 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있었듬

 
 

📌 사과생크림와플 3000원

아 여기 와플 너무 맛이 없었어요

와플은 덜 익었고

생크림은 많아서 느끼한데

사과잼은 모자라서 맛이 안 남..

혹시 음료등은 빨리 만들었는데

와플 시간 조금 남아서 걍 빼버리신것은

아니신지?!?!?! 진짜 바삭바삭 맛있어야하는데 ㅠ

와플 진심 실망해서 먹다 말았듬..

그리고 은행동점 매장 내부 화장실은

여자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날파리가 진심 개많음

세면대 보면 한 10마리 넘게 죽어있는 시체도있고

그런 날벌레들이 매장까지 나와서

음식 먹는데 계속 주변을 알짱거려서 귀찮았어요 ㅠㅠ

 

만든지 얼마 안 된곳이라

직원분들도 아직 미흡하신것 같은데

개선이 되었으면 하네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