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역파티룸 플레이앤무드 풀독채 방문후기

by 딤딤♡ 2023. 9. 23.
728x90
반응형

 

플레이앤무드

서울 용산구 청파로 339 2층 201호, 202호, 203호

📞 0507-1497-8959

⏱ 24시 영업

생일축하 파티를 하기 위해 용산 서울역파티룸

플레이앤무드에 방문하였습니다 ~!

미리 풀독채룸으로 예약을 드렸었고

문자를 통해서 친절히 안내를 해주셔서

찾는데에 큰 문제가 없었어요 !!

흰색 대문을 통해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멋진 계단이 펼쳐져요

멀리서부터 빛나는 건물이라서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서울역파티룸 플레이앤무드 이용방법

1.모든공간은 슬리퍼를 신고 이용하기

2. 쓰레기장은 계단 내려가서 왼쪽에 위치

3. 음식물쓰레기는 그대로 두기

절대 화장실에 버리기 금지 !

다른 쓰레기들은 분리수거해주세용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문을 열면 딱 멋진 서울역파티룸 이 반겨줘요!

미리 사장님께서 불이나

다른 이용할것들 세팅을 싹 해주셔서

정말 간편하게 몸만 가서

이용만 하면 되어서 편했어요

 
 
 

이곳은 플레이룸 입니다

거실같은 공간에 큰 테이블이 있어요

와인잔도 마련이 되어있더라고요 !

깔끔하고 예쁜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방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빔프로젝터와

소파, 침대가 있어서

쉬면서 영화나 영상등을 즐길 수 있어요 !

담요같은것도 구비를 해놓으셔서

추우면 덮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또 다른 방이 있는데

이렇게 포토존처럼 꾸며져있더라고요

완전 사진관같은 느낌 !!

조명도 아주 빵빵해서 여기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많이 나올것 같았어요 !!

사진찍기를 부끄러워하는 저도

몇장 찍었었답니다

플레이룸에 윷놀이나

이런 간단한 보드게임류가 있었어요

그리고 저 동그란것은 색을 바꿀 수 있는

무드등 조명 같은거였어요 !

 
 

멋진 벽그림과 테이블 !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생일파티를 여기서 하기로 결정했어용

서울역파티룸 플래이앤무드 의

플레이룸 이었습니다 !

저는 전체적으로 보라색의 불빛이

멋지긴했지만 사진이 잘 안 나와서

케이크 파티할때엔 끄고 했어용 !!

조명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으니 좋았답니다

 
 
 

그리고 현관문 앞쪽에

이렇게 화장실이 있어요

여러명이서 올 수도 있으니까

화장실 칸을 나누셨더라고요 굿 !

 
 

이곳은 플레이앤무드의 무드룸 입니다

중세귀족 컨셉으로 꾸며진 대공간이에요

붉은카펫과 소파가 포인트가 되어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

 
 

이 테이블의 느낌도 너무 좋았어요

위에 풀같은게 있는게

색다른 자연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줘서 멋졌어요

외국 소설같은 모형도 많이있어서

진짜 딱 중세시대 귀족 컨셉에

잘 어울리는 그런 곳이었어요

엄청 넓고 푹신한 소파

그리고 각 룸 마다 미니 냉장고가

구비가 되어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시 플레이룸으로 넘어와서 핸드폰 연결해서

빔프로젝터로 노래도 틀고 유튜브도 보고

쉬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

제 핸드폰 화면이 그대로 나오는게

너무 신기했었어요 ㅎㅎ

그렇게 서울역파티룸

플레이앤무드에서 생일케이크랑

초까지 불면서 축하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

서울역 근처에 있어서 위치 접근성도 좋고

조용한 동네에 있는 곳이라

시끄럽지 않아 아주 좋았어요 !

프라이빗하게 놀 파티룸이 필요하시다면

서울역파티룸 플레이앤무드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