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빵축제 첫날 방문 실패후기ㅣ행사배치, 프로그램 일정, 가수 라인업

by 딤딤♡ 2023. 10. 28.
728x90
반응형

대전빵축제

위치 서대전공원 (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동 1-40 )

📍 10월 28-29일 (주말)

⏱ 10:30 - 21:00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시작된 대전빵축제

다녀왔는데요 대차게 실패했답니다

사실 저는 대전인으로써 빵축제에 크게 욕심이 없어서

포기했을지도 모르겠어요 .. 어쨌튼 후기

행사배치도, 프로그램일정, 가수라인업 등 알려드릴게요!

주변맛집도 마지막에 소개해드립니다 ~

원래는 빵모았당 이라는 이름으로

빵축제를 열었었는데 예산부족..? 그런걸로

무산이 되어서 대전관광공사가

별개로 빵축제를 계획해서 연것으로 알아요 !!

📌 행사배치도

이번에는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은

빵집이 신청을 했다고해요

언뜻봐도 대전 내 유명한 빵집들이 많이보였어요

대전의 명물 성심당을 시작으로

유명하고 맛있는 빵집이 정말 많았습니다

주요프로그램은 구매 금액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게 다른것 같더라고요

 
 
 

가수 라인업은

10월 28일 토요일 조현아 / 양다열 / t024

10월 29일 일요일 육중완밴드 / 시그니처 / 신사

라고 하네요

타임테이블 입니다

포토타임도 있고 버스킹이나

빵만 사는게 아니라 다른것도 꽤 있네요

이제부터는 제가 직접 간 후기입니다

저는 뚜벅이라 버스를 이용했는데요

버스 탈 때부터 오늘 심상치 않음을 느낌..

정말 버스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서대전공원 앞에서 내렸는데

벌써부터 막히는 차들과 엄청난 인파들

저는 그래도 이때까지는 당연히 빵구경이라도

가능할 줄 알았습니다.. 너무 얕봤습니다

행사장 입구 가는길.

그냥 들어가면 되겠거니 싶었는데

줄을 서야했었습니다.

 
 
 

줄이 공원 입구부터 뱅 둘러서 끝까지있더라고요

저는 금방 슬 줄 알았고 ..

계속해서 줄의 끝을 찾으며 걸었는데

점점 마음이 어두워지면서 이건 안 되겠다 싶었어요

줄을 이렇게 스는데요

그냥 그 엄청 넓은 공원을 한바퀴 돌아야함

줄은 그래도 은근 조금 빠지긴하던데

입장 줄 자체를 한 1시간 ~ 3시간 정도는

기다려야할 것같고요

들어가서 빵사고 나온분들의 대화로는

인기있는 빵 부스들은 또 한시간정도

줄을 서서 사야된다고 하더라고요..

sns보면 오픈런까지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진짜 빵 제대로 구매하고싶으신분들은

오픈런 하세요 이거 안 됩니댜..

그리고 인기있는 빵은 엄청 빨리 빠지나봐요

성심당 트럭이 엄청 왔다갔다하는거보니까

엄청 빠져서 계속해서 추가적으로 물건 가져오는듯..

제 체감 롯데월드 아틀란티스 줄같달까요

저는 그거보고 그냥 줄 스는거 포기했고요..

 
 

바깥에서 슬쩍이라도 찍어본 부스들

부럽다.. 빵사는 사람들..

아마 이런저러한 사고들을 방지하기 위해

엠뷸런스도 한대 대기하고 있고

입장 인원수를 제한하는것 같더라고요

그건 잘한 일이긴한데 너무 줄이 길어서 슬픔..

한번 인파 체감을 위해

한바퀴를 뺑 돌아보려고 했는데

20초만 찍고 실패 ..

사람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많아요 !!

부모님이랑 같이 왔는데

연세 많으신 부모님은 줄 서있지도 못하겠다며

허망해서 의자에 앉아서 지켜볼 뿐이었습니다ㅠㅠ

빵을 제대로 구매하고싶으면 이른시간에 방문하시고

저녁시간에는 아예 좀 빵이 빠졌겠지만

사람도 그만큼 빠지더라고요

공연도 진행하니까 공연이라도 보고 남은빵이라도

사면 좋다 ~ 하시는분들은 차라리 저녁때 가세요!!

저는 5시경에 방문한건데 저렇게 많았습니다

아마 오픈런 아니면 다 저런상태였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내일은 또 얼마나 많은 인파가 몰릴지 !!

대전도 이제 아싸도시가 아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