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연남동 홍대 무유무유 소품샵

by 딤딤♡ 2023. 11. 11.
728x90
반응형

 

무유무유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4 102호

📞 010-6391-7374

⏱ 매일 12:00 - 21:00

지난번에 서울 놀러갔을 때 들렀던

연남동 홍대 쪽 소품샵 무유무유 입니다

밖에서 봤는데도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녁먹고 다시 방문 했어요

저녁먹은 곳은 이 소품샵에서 1분거리인

솥밥이 함께 나오는 돈카츠 집이었어요 !

포스팅은 요기 👇

 

 

홍대 돈카츠 맛집 솥밥이 나오는 :: 카마카츠

카마카츠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10 2층 📞 0507-1328-1487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

blog.naver.com

 

계단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있어요

무유무유 .. 뭔가 어릴적 봤던

베리베리뮤우뮤우 애니메이션 떠오름 ㅋㅋㅋ

아시는분 ..? 🥺

어쨌튼 저는 길가다가 소품샵이 있으면

꼭 들어가서 구경하고 살만한거 있으면

사고 나오는 소품샵 귀여운것 처돌이어서

이번에도 무조건 들어가버렸습니다

귀여운 아이패드 케이스 파우치 같은것들

이런데만 오면 필요없었던 것들도

구매욕구가 뿜뿜 생겨서 지갑을 잘 지켜야해요

안에 손님분들이 계셨는데 매장이 조금

협소한 편이어가지고 보시는데에 방해되지않도록

피해서 사진을 찍느라 조콤 한정적임..

매장이 좁은 편이었지만 굉장히 실속있고

많은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자취하면 사가고싶은 그런 머그잔이나

꽤나 실용적인 무언가들이 있었어요

특히 터프팅이라고 하는지 .. 그런

발매트같은거 요즘 엄청 많이 나오잖아요

귀여운 캐릭터로 만들어진 그런것들도 많이있던것같아서

그런건 나중에 꼭 한번 사서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

사진용 접시같은것도 사야하는데

소품샵 방문해서 필요할 때 사가야할듯 !

 

귀여운 인형이랑 파우치 향수도 있더라고요?

수제 향수인쥐.. 넘 신기했어요

그리고 소품샵의 묘미는 여러 캐릭터를

구경할 수 있어서 저도 이런 꿈을 가진 사람으로써

재미있게 구경한 것 같아요 !

카카오프렌즈같은 대메이저 유명한것들만 있지 않아서

여러가지 볼 수 있고 더 재밌달까요 ..

 
 

다꾸용품같은것도 많더라고요

저는 다이어리를 샀다가 꾸미기는 커녕

한번도 펼치지 않는 성격이어서..

다이어리는 포기해버렸는데 요즘 이런

예쁘고 귀여운 다꾸용품이 너무 많아가지고

꾸미기만 해보고싶어요 ...

 

홍대 연남동 소품샵 무유무유 방문했는데

아기자기하고 예쁜것들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홍대 데이트나 친구들끼리 놀러오는 코스로

방문해봐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