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맛집 성심당본점 테라스키친 돈까스 후기

by 딤딤♡ 2023. 10. 1.
728x90
반응형

 

테라스키친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2층

📞 042-220-4128

⏱ 매일 10:00 - 21:30

📍 라스트오더 20:30

 
 

🚗 주차정보

1. 성심당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74

2. 우리들공원 주차장 대전시 중구 중앙로138번길 30

3. 현대주차장(우리들공원 옆)

4. 이안과병원 주차장 대전 중구 대종로 468 천우빌딩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주차권 증정

(계산시 꼭 요청. 동일 매장에서 2장 발급 불가)


 
 

대전 은행동 성심당 본점

2층으로 올라오면 있는

테라스키친 입니다

가성비 대전맛집으로 제가 애용하는 곳이에요

빙수도 맛있지만 갔던 음식점이

너무 양이 적거나 맛이없었을 때..

확실한 가성비를 보장해주는 곳이어서

추가적으로 먹으러가기도 해요 ㅋㅋㅋ

들어가서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안 되고요

앞에 계신 직원분께 저런 번호표를 받아야해요

그래야지 앉을 수 있는 권한이 생깁니다..

호명할때 없으면 순서 넘어가고

금방 웨이팅이 빠지는 편이에요

 
 
 
 
 

테라스키친은 굉장히 넓은편이에요

자리도 많고.. ! 그치만 인기도 많아서

요즘에는 늘 웨이팅이 있어요

그래도 테이블이 많으니 회전율이 좋은편

자리를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면

그때 키오스크가서 주문하면됩니당

 
 

📌 메뉴 & 가격

양식류의 메뉴가 있어요

오므라이스 커틀렛 돈까스 등등

저는 이 날 밥 먹었었는데 부실해서 왔던거라

두명이서 하나만 시켜먹기로했어요

테라스키친 전반적으로 음식 양이

많은 편이어서 그렇게 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고민하다가 꽉찬돈까스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키오스크 앞에

테라스키친 30주년 기념엽서를 나눔하더라구요

저는 .. 안가져왔어요 ㅋㅋㅋ

 
 

이용팁 테이블마다 적혀있고용

키오스크로 주문할때 전화번호 적는데

카카오톡으로 메뉴 준비되면 알람와요

핸드폰 챙겨서 받으러가면 됩니당

 
 
 
 
 

📌 꽉찬돈까스 8500원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부먹으로 나오지만 바삭해요!

고소함이 추가 된 돈까스소스 느낌인데

위에 땅콩소스도 따로 뿌려져있어요

돈까스가 두툼한데

되게 촉촉하고 잘 익었어요!

크기도 큰 편이라 둘이서 나눠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곁들여진 샐러드도 맛있고

밥도 조금 있으니까 굿 ~

 
 

퇴식구에 트레이 놓고

나가면서 본 풍경(?)

정말 사람이 많아요 !!

대전의 빛.. 성심당..

빵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까지

대령을 해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대전여행 오시는분들

맛집 찾고 계신다면 .. 성심당 2층에.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