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새우강정

by 딤딤♡ 2023. 10. 2.
728x90
반응형

 
 

대전 신세계 백화점 방문했을때

혼자 영화보면서 먹을게 필요했어요

팝콘보다 뭔가 끼니로 채울만한것

영화관에서 냄새가 엄청 심한 음식만 아니면

다 반입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세계백화점 아트앤사이언스

지하 1층 푸드코너로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있는데

새우러버인 저의 눈을 사로잡은

새우강정.. 추배릅

 
 

열심히 그 앞에서 기웃거리면서 보는데

직원분께서 사가라며 종이컵주심

먹을만큼 담아서 무게만큼

결제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이때의 저는 몰랐죠 ...

차라리 팝콘을 먹을걸 하고 후회할지는

사실 팝콘을 오천원 만원 이렇게

쓰는게 뭔가 낭비인것 같아서

차라리 더 배부른.. 가성비있는걸

먹자고 생각하면서 담은건데 ~

 

일단 여러가지 맛이 있길래

칠리 크림 매운양념 등등 있어서

하나에서 두개씩 한 7개? 6개? 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이만천 얼마였나 ..

무게 재면서 밑에 가격도 뜨는데

너무 눈물이 날것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세상에 안 산다고 할 수도 없고..

이미 담아서 맛별로 섞였으니까 ㄱ-..

 

요만큼이 치킨 값이랑

같은 가격 ... 새우강정 왜이렇게 비싸죠?!

물엿같이 겉이 바삭하게 코팅이 되어서

맛은 있긴있었고 ..

새우도 꽤 큰 새우인것 같기도했지만

너무 자괴감이 들고 그랬었다죠 ..

 

어쨌튼 그래도 산김에

열심히 영화보면서 먹었어요

사실 냄새날까봐 눈치보면서

후다닥 먹어버리고 영화만 봄. . .

맛있긴 맛있었지만

다시 사먹을만큼은 아니고

일단 가성비가 너무 안 좋아서 ...

이걸 왜샀지 라는 후회감뿐

코로먹는지 입으로먹는지 그냥 먹는다

하면서 우적우적먹었다네요 ..

백화점 음식 자체가 비싼감이 있긴한데

이거는 좀 심한것같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