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신세계백화점 말차 전문 카페, 맷차

by 딤딤♡ 2023. 10. 3.
728x90
반응형

 

맷차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백화점Art&Science 5층

📞 042-607-8531

⏱ 매일 10:30 - 21:30

 
 

대전 신세계백화점 아트앤사이언스

놀러갔을때 방문한 5층에 있는

맷차 카페 입니다

맷차는 전국에 몇개 없는

말차를 전문으로 다루는 카페더라고요

말차를 좋아하는 저로써 한번

사먹어보고싶어서 방문했어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말차메뉴가 있었어요

딸기철은 아니니까 딸기음료는

뭔가 퀄리티가 떨어질것 같아서

말차수제크림 밀크티로 선택했습니다!

커피랑 말차의 조합도 많던데

궁금하긴하더라고요 어울리려나..

커피를 못마시는 커찔이는 패스

 
 

타르트나 쿠키

케이크같은 디저트류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타르트가 아주 맛있어보임..

옆에 이렇게 마실 수 있는

매장 공간도 있었습니다

저는 나갈거기때문에 포장으로 했어요

소파가 아주 고급져보임

 

📌 수제 말차크림 밀크티 7000원

일단 양이 매우 적어요

받을때 직원분께서

위에 크림이 있어서 빨대를

이용하지 않고 그냥 마시는게 맛있다고

안내를 해주시는데 그냥 마시기가

너무 불편하드라고요 ~?!?!?

그냥 빨대 사용해서 먹었습니다..

말차크림 아주 맛있긴 맛있어요

말차의 맛도 진하고 좋았습니다

근데 칠천원에 아주 쮜끔..

스벅같은 느낌으로 고급 카페인것같아서

이번 한번 맛본것으로 만족할것같아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