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분위기 좋은 실내정원 카페, 청수당 신록

by 딤딤♡ 2023. 10. 6.
728x90
반응형

청수당 신록

대전 서구 계룡로 598 9층

📞 042-601-2929

⏱ 매일 10:30 - 20:30

 
 

대전 롯데백화점을 방문했을 때

시간이 남아서 그냥 1층부터 맨 윗층까지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하기로 했었어요

그러다가 9층에 위치한 이 공간을 발견했는데

너무 예쁘고 ..멋지더라고요 !!

 
 

이렇게 실내정원같이 꾸며져있고

등불이랑 풀들이 일본풍처럼

꾸며져 있는 멋진 공간이었어요

연못도 있어서 빠지지 않게 조심..!

어쨌튼 저 다리를 걷는데

생각도못한 아름다운 공간에 감동했어요

 

카페 카운터 앞 쪽으로

테이블도 마련이 되어있지만

이렇게 정원쪽에는

평상같이 좌식으로도 공간이 있어요

꽉차있었는데 딱 차리가 나서 바로 앉아버림!!

 
 

매장으로 가는 길

분위기가 일본 료칸같은 느낌이라

뭔가 몽글몽글 기분 좋음

저기에 소담원이라고 적혀있어서

저는 여기 카페 이름이 소담원인줄알고

소담원으로 계속 찾는데 안 나옴..

보니까 카페 이름은 청수당 신록 이고

소담원은 그냥 저 연못정원 같은

공간을 통틀어서 말하는 ..그런건가봐요?

카운터 앞 쪽에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어요

 
 

📌 메뉴 & 가격

종류가 전체적으론 적은편

말차 음료가 꽤 있더라고요

컨셉자체가 일본풍 그런곳인듯?!

 
 
 

저희 자리에 앉아서

보는 풍경

연못 물소리도 졸졸졸 들리고

완전 힐링 그 자체였습니당~

좋은게 이 좌식 자리에

바닥에 이렇게 콘센트가 있음 !!

음료엎으면 어쩌려나 너무

무섭기도 하쥐만,, 좋았답니다

 
 

📌 말차크림우유 6800원

음료 가격이 꽤 나가서

후덜덜 거리면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역대급 말차 !!

 
 

말차도 진하고 맛있는데

이 위에 있는 크림이 진짜

ㅁ1친놈임 ㅠㅠ 도라부려..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먹을까..하다가

하 또 가격이 맘에 걸리니 못먹었어요

롯데백화점 대전점 들려서

야끼소바빵 사실분들 .

여기도 겸사겸사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