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용전동 복합터미널 왕가탕후루 핫한 통귤탕후루

by 딤딤♡ 2023. 10. 5.
728x90
반응형

왕가탕후루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5번길 12 1층 1호

📞 0507-1466-2350

⏱ 매일 11:30 - 22:30

📍 라스트오더 22:00

 
 
 
 

요즘 난리난 통귤탕후루를 아시나요?

제주도 무슨 시장에서

귤을 통째로 꽂은 통귤탕후루가 있다고하면서

여기저기 소문이 나더니

결국 프랜차이즈 탕후루집에도 나오게 됐네요

여기는 대전복합터미널 건너편

원래 쥬씨가 있던 그 자리였는데요

쥬씨에서 탕후루가 나온다고 하는 시점에

갑자기 쥬시가 사라지고 왕가탕후루가 생김..

새삥 탕후루집입니다

 
 
 
 
 

저녁시간대라서 탕후루가

얼마 없으면 어떡하지 싶었는데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통귤탕후루도 없는곳 많다해서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 바로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탕후루 종류는

블루베리 / 체리 / 귤 / 블랙사파이어

스타비아토망고 / 거봉 / 샤인머스켓

파인애플 / 통귤 이렇게 있었고

블랙사파이어랑 파인애플은 다팔렸더라고요

 
 

탕후루집답게 뒷편에는 이렇게

중국간식이나 과자들이 잔뜩

 
 

탕후루 집 앞에서 찍고싶었는데

너무나도 역광이어버려

 
 
 
 
 

📌 통귤탕후루 4000원

꽤나 큰 알맹이의 통 귤이 세개!

저는 몰랐었는데 제가 사진을 찍으니

사장님께서 귤 박스를 들어올리셨다고

남자친구가 그러더라고요 ??

거기에 서귀포산 귤 이라고 적혀있다고 하던데

죄송하지만 사진은 못찍엇습니다..안나왔어요 ㅋ ㅋㅋ

 
 

콰직콰직 가게 앞에서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귤 자체가 하나도 안 떫고 얇은 맛있는 귤..

서귀포산 귤..맛있는거잖아?

남치니도 안먹겠다더니 한입먹어보고

두입정도 더 먹었어요 ㅋ ㅋ ㅋ

진짜 또 생각나는 그런..

시원한 귤의 과즙 최고..

설탕코팅도 굉장히 얇고 끈적이지않아요

다들 탕후루 드실때엔 혀 베임 조심하시고

살살 드세요 ~!!

그리고 매장 앞에 종이컵과 꼬지 버리는곳

이렇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탕후루때문에 여기저기 쓰레기가 난리던데

꼭 이런곳에서 정리해주고 가셔요 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