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쭈꾸미볶음 밀키트 네이버스토어 봄봄쭈꾸미 후기

by 딤딤♡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쭈꾸미볶음 밀키트 봄봄쭈꾸미

네이버스토어에서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냉동이 아니라 냉장으로 왔더라고용

냉장보관하고 한 팩에 500g 이었어요

 
 

제조일로부터 3일 이내에

섭취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총 두팩 시켰는데 한팩은 바로 먹고

한팩은 소비기간 내에 먹을 수 없을것 같아서

냉동했가다 먹으려고해요!

냉동보관하면 3개월이었나 수명이 좀 많이 늘어나더라고요

쭈꾸미볶음 밀키트 만드는 법은

1.중불에 후라이팬을 달궈준다

2. 중불 후라이팬에 쭈꾸미 한팩을 넣어준다

3. 센 불에 5분가량 타지 않게 골고루 저어가며 볶아준다

끝 ! 손질 팁으로는 쭈꾸미다리 이어진부분을

가위로 자르면 골고루 익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한 팩에 딱 쭈꾸미만 들어있길래

중불에 양파부터 잘라넣어서 볶아줬어요

양념된 쭈꾸미가 아주 영롱 !

처음에는 국물이 전혀 없길래

탈까봐 걱정이되어서 물을 살짝 넣었는데

나중에가면 물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

양파를 넣어서 더 생기는거일지도..!?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뚜껑도 덮어주고 타지않게 계속 저어줬어요

쭈꾸미가 점점 익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

물이 점점 생기더라고요

다음번엔 물을 넣지 않고 조리해봐야겠어요

 
 
 

5분 이상 팔팔끓여서 완성된 쭈꾸미입니다

영롱한 비주얼이에요 !

갓지은 밥이랑 먹으면 꿀맛예상

저는 갓짓진 못했고 냉동시킨 밥 돌려왔네요 ..

반찬을 여러가지 먹지 않는 저의

단일 메뉴 밥상

쭈꾸미볶음 을 혼자 만들어서 먹을 상상도 못해서

사먹지 않는 이상 집에서 먹을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데용

 
 

양파 같이 볶아서 넣은것도

잘 한것같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쭈꾸미나 오징어 이런류는 저는 무조건

다리만 먹는 파인데 다리가 많아서 너무 좋았네용

쭈꾸미 가열했는데도 크기도 그렇게 작지않고

맵기는 순한맛으로 결정했었는데

맵찔이인 저에게 딱 괜찮은 맵기였습니다

고추장향이 나는 그런 한국적인 양념장 맛

밥이랑 잘 어울리는 그런 맛입니다

식감도 쫄깃쫀득해서 좋고 양도 500g 이라 그런지

꽤 많은편이어서 두명이서 먹어도 푸짐한 편이었어요

집에서 만들어먹으려면 정말 귀찮을것같았는데

쭈꾸미볶음 밀키트 덕분에 손쉽게 만들어 먹었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