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생선구이 나오는 정갈한 초밥집, 스시무희

by 딤딤♡ 2023. 12. 17.
728x90
반응형

 

 

스시무희

대전 중구 중앙로112번길 24 . 1층 101호

📞 0507-1347-3710

⏱ 화~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30

📍 월요일 휴무

대전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스시무희 입니다

원래 좋아하던 초밥집이 있었는데

가격도 많이 오르고 갯수도 줄어가지고

다른 맛있는 곳은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대흥동에 은근 초밥집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맛집 찾을 때 카카오맵 평점을 보는데

후기가 꽤 괜찮은 편이길래 방문을 해봤어요

사실 이틀 연속 방문을 했고

첫날엔 먹지 못했어요.. 앞에 주문이 밀려서

만드시기 어렵다고 하시기에 그냥 집감 ㅜㅜ

그러고나서 다음날에 바로 또 방문을 했는데

다행이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대흥동 초밥집 중에 그나마 가장 좀 넓은 편인듯

3인석 테이블 세개 정도 있고

다찌석으로 한 6~8자리 있었어요

그리고 저 안쪽 문은

단체 룸석인것 같아요 !

어제오늘 예약이 게속 있더라고요 룸은..!

회식자리로 인기 최고인듯..

📌 메뉴 & 가격

✔ 평일점심

< 무희초밥 20000원 (11월까지 15000원) >

초밥 10pcs, 계란찜,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

< 회와 함께 초밥 30000원 >

사시미6pcs, 초밥10pcs, 계란찜,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

< 오마카세 (예약필수) 60000원 >

사시미8pcs, 초밥8pcs, 계란찜, 생야채, 맑은국, 구이, 튀김, 우동,후식

✔ 평일저녁 / 주말 / 공휴일

< 스페셜초밥 25000원(11월까지 20000원) >

초밥 11pcs, 계란찜, 샐러드, 구이, 우동, 후식

< 술과함께 초밥 (술포함X) 35000원 >

사시미 10pcs, 초밥10pcs, 계란찜, 샐러드, 구이, 우동, 후식

< 오마카세 (예약필수) 80000원 >

사시미8pcs, 초밥8pcs, 계란찜, 생야채, 맑은국, 구이, 튀김, 우동, 후식

< 스시코스 50000원 (술주문필수) >

샐러드, 계란찜, 사시미, 초밥, 구이, 튀김, 볶음, 우동

✔ 단품 메뉴

우니한판 싯가

장어덮밥/카이센동 40000원

메로구이 150g 30000원

새우튀김 10마리 20000원

✔ 초밥도시락(포장)

초밥도시락A2.5 / 도시락B 3.5 / 장어도시락 4.5 / 도시락S 6.0

오마카세도 있고 굉장히 전문적인 느낌..!

저는 저녁에 가서 스페셜초밥을 주문했는데

무슨 일인지 5000원씩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개꿀

시원한 차 물을 주시는데 맛있듬

귀여운 고양이 간장접시

한 10분, 15분? 정도 기다려서

음식이 나왔어요 !

비주얼이 정말 영롱스합니다..

 
 
 

둘 다 같은 메뉴 시켜서

초밥과 샐러드 게란찜 우동 구성은 같아요

생선구이는 부위만 살짝 다른듯 !

생선종류는 가자미인것 같았어요

 
 

안에 유자껍질맛도 나고

일본식 햄같은것도 있는것 같고

새우 작은것도 있는 계란찜이더라고요

이런걸 차완무시 라고 했던것 가틈..!

유자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야채가 신선하고 아삭아삭한데

드레싱도 팍팍 뿌려진듯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는 방울토마토 반개랑

네모난건 곤약인지 뭔지 모르겠었는데

먹어보니 크림치즈같은 맛도 나는것 같고..?!

 
 
 
 

생선구이 !

남자친구 피셜 가자미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잘 모르겠어요

생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그냥 무맛 생선살맛이어서 먹긴 먹었지만

생선구이에 큰 감흥은 없었어요..!

그리고 큰 가시같은것들을 발라먹어야 했는데

어렵고 구찮고 삼킬까 두려워서

다음부터는 그냥 생선구이 없는 점심특선을 먹을까싶음..!

 
 

칼칼한 튀김우동 맛 !

우동면이 한두젓가락이면 사라져서 아쉽다!

 
 

대망의 초밥 ~!

어떤 초밥인지 설명이나 기재가 안 되어있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광어, 광어지느러미, 단새우, 새우, 한치

계란, 간장새우, 날치알, 소고기, 연어 같아요

저는 생연어, 참치 이런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그런거 있으면 구워달라고 요청하거나

다른걸로 바꿔달라고 하기도하는데 여긴 다행히도 없음 !!

제가 잘 먹을만한 라인업이어서 반가웠어요

한치오징어

쫄깃야들 입에서 녹아버림 !!

찍고있는데 밥이 반절 탈출했어요 ㅋㅋㅋ

 
 

그냥 광어랑 광어 지느러미로 추정되는것

그냥 광어는 두개 있고

지느러미는 하나 인것같아요

둘 다 괜찮긴하지만 역시 지느러미가 더 야들 굿

 

별로 안 좋아해서 빨리 먹어치운 연어

겉만 살짝 토치로 익히신것같은데

이거 왜캐 맛있죠..?!!?

거의 생인데도 잘 먹어서 놀랐어요

위에 얹어진가 마늘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안 느끼하게 맛있었어요..

날치알 ! 이런걸 군함 이라고 하던가유..

이건 그냥 평범했어요 딱 밥에 김에 날치알

그리고 오이가 아삭아삭 씹힘 그뿐

촉촉했던 간장새우

달달 폭신한 계란초밥

초새우 !!

그냥 싼 새우가 아니라 좀 도톰스한 새우인듯

아주 맛있어요.. 저는 새우처돌이..

싸늘하게 식어버린 소고기초밥

불향도 없는 편이고 얇고 차가워서

이거는 좀 아쉬웠어요 ㅜㅜ

마지막에 음미하려고 남겨둔 단새우

입에서 살살 녹고 맛있음 !!

후기를 봤을 때 고등어초밥도 있는것같던데

그냥 매일매일 다른가봐요

후식으로 파인애플 두조각 주셔서

맛있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

어제 방문했다가 못 먹은거를

남사장님께서 기억하고 계시더라고요

살짝만 스쳤는데 .. 신기했듬

뭐랄까 할인받아서 가성비는 더 좋게 느껴졌지만

초밥들이 좋은것도 있고 아쉬운것도 있어서

먹던곳을 버리고 옮겨버리겠다 싶은 마음은 애매해요

그래도 다음에는 점심특선으로다가 한번 도전해보겠어요 ~

대흥동 초밥맛집 스시무희

저녁 스페셜초밥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