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따듯한 가성비 핸드워머 추천, 스타일몬 꽈배기 핸드워머 4컬러

by 딤딤♡ 2023. 2. 15.
728x90
반응형
 

스타일몬 꽈배기 핸드워머 4컬러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정말정말 추천하고싶은 워머!

제가 산 뒤로 갑자기 한 한달간 쭉 품절이었다가 오늘 풀려서 후다닥 가져왔습니다

겨울철에는 늘 도라에몽 벙어리장갑을 꼈었는데, 이게 제가 초등학생 저학년때부터 쓴거라

이제 놓아줄때도 된것 같고.. 도라에몽이 이젠 더이상 어울리지않는 나이가 되어버린것 같아서 장갑을 찾아보던 중

손가락 구멍이 뚫려있는 워머를 발견했습니다. 컴퓨터할 때에나 밖에서도 핸드폰 하기 좋을것 같아서 쿠팡에서 검색했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이 4컬러인데 15000원 가량의 가격으로 저렴하더라고요 바로 주문!

무슨 뇌물까지 주셨더라고요

무슨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핑크색의 예쁜 천..!

그레이 / 화이트/ 차콜 / 블랙 색상입니다

다 모든 옷이랑 두루두루 어울리고 튀지않은 색상이라 좋아요

 
 

앞 뒤

귀여운 꽈배기니트 같은 느낌

저 구멍 뽕 난데로 엄지를 껴주면 되어요

 
 

흰색 색상이 흡사 붕대같은 느낌이지만

아주 따닷하고 좋아요 길이감도 적당하고

화살표 친부분이 손목인데 거기서 조금 더 내려온 길이에요

짧지도 많이 길지도 않아서 딱 좋아요

그리고 이 워머 위에 애플워치를 착용해도 은근 인식이 잘 되더라고요??

심박수 체크까지 되는거보고 신기했어요

집에서는 검정색 휘뚜루마뚜루 사용중..

네가지 색상으로 겨울 한철 이상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잇을것 같아요 ~~

다들 워머 겟하세요 !!

 

 

스타일몬 꽈배기 핸드워머 4컬러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