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루프온365

by 딤딤♡ 2022. 12. 8.
728x90
반응형

 

< 루프온 365 >

둔산동1987 루프탑라운지 였을때 방문한 후기입니다.

 

📌​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37

📌 042-485-1987

📌 평일 17:00 - 03:00

📌 주말 17:00 - 05:00


 

입구 입니다. 둔산동 핫플 쪽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건물에 있어요.

투썸 건물 골목으로 살짝 들어오시면 입구가 있어요~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가게가 보이네요. 언뜻 보기에도 굉장히 규모가 커보였어요.

저는 미리 전화를 드려서 예약을 해놔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의 안내로 루프탑 끝쪽 안내 받았습니다. 홀도 넓은데 테라스쪽도 굉장히 넓었어요.

ㄷ자형 의자랑 4명 앉을수있는 의자로 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자체도 굉장히 넓어서 좋더라구요.

항상 술집가면 빽빽 하게 음식들이 놓여져서 잔 놓을 공간도 없을때, 굉장히 난처 했었어서 이런 넓찍넓찍한곳 완전 환영이에요.

바깥 풍경을 보면서 여유롭게 힐링하면서 한잔 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눈에 띄는것도 많고 신경을 많이 써주신듯 해요.

 

저렴한 세트메뉴도 있구 비싼 술들도 꽤 많았어요.

저는 소주는 잘 못 마셔서 패스 하구 칵테일 하나씩 골라줬어요.

  
  

​메뉴

 

테이블 사이사이 마다 야자수나무도 놓여있어서 여름 바캉스 느낌 물씬나네요

먼저 기본 제공 해주시는 안주로 과자를 가져다 주셨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안주로 튀김 스폐셜을 주문했어요.

모듬감자튀김으로 주문 할까 하다가 스페셜로 시켜봤어요.

감자튀김 세트에서 새우튀김 , 김말이 정도가 더 추가된것 같아요.

소스는 스위트칠리소스, 케첩, 머스타드 에요.

칵테일도 나왔습니다. 상큼한 라임 모히또 , 예거밤을 주문했어요.

라임슬라이스도 하나 이쁘게 담아주셨어요.

진짜 상큼달큼 최고였어요. 날이 더웠는데 이걸 마시니 더위가 싹 날라가는 느낌이였어요.

먹다가보니 안주가 조금 남아서 맥주 작은거로 버드와이저와 카프리 하나씩 주문했어요.

저는 카스나 필라이트 같은 맥주를 좋아하는데 카프리는 뭔가 쌉쌀한게 심해서 좀 별로였어요.

날이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하니 예쁜 랜턴과 향초에 불도 켜주셨어요

날이 저물어가니 바람도 선선하게 부니 딱 생각한 그 풍경이더라구요.

감성적이고 너무 이뻐요.

이쁜곳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가서 너무 행복해요

음식,서비스,분위기 다 만점. 데이트코스로도 완전 좋고 친구들끼리 와도 좋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