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시청역 맛집, 수복삼계탕

by 딤딤♡ 2022.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게인 수복삼계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보통 삼계탕같은 보신음식들은 기본 삼만원대가 넘고 거의 엄청 양도 많이씩만 팔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한그릇씩만 팔아서 저처럼 먹고싶을때 한끼로 가볍게 먹을 수 있어요.

 

< 수복삼계탕 >

📌 매일 10:30 - 21:00

📌 명절제외 연중무휴

📌 042-489-8233


 

시청역 쪽 알라딘 건물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큰 주차장 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점심이나 저녁 시간때에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미리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하셔야 좀 더 안전하게 드실 수 있다는 점

 

안그러면 웨이팅을 오래 하거나 못드시게되어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위에 전화번호 적어놓았으니 미리 전화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요

내부에 테이블도 많아요 단체도 문제 없을것 같아요.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수복삼계탕 메뉴판입니다

저는 숭늉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SNS 에 게시물 올리고 보여드리면

찹쌀밥이나 음료수 작은거 서비스 주셔용

저는 항상 찹쌀밥으로 먹어요 음료수는 어차피 작은거라 밥이 나은것 같은 느낌..

숭늉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삼계탕이에요.

누룽지가 들어가 있어서 바삭바삭한데 닭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밑에는 찹쌀밥도 깔려있구요.

국물도 구수하고 진해요 제대로 몸보신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닭이 엄청 부드러워요. 모든 살이 다리살인느낌.

그리고 통으로 있기때문에 잔뼈들도 물론 있는데 정말 부드럽게 잘 발려요

그래서 저는 미리 뼈들 다 발라놓구 먹는답니다~

기본 찬들도 맛있어요. 반찬들은 드시고싶은만큼 리필해주시니까 맘껏 드세요!

처음 드셔서 뭐 먹을까 고민하시는분들은 숭늉삼계탕 완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는 다먹고나서 앞에 있는 벤치에서 앉아서 차 한잔 마시고 간답니다

기운없을때 간단한 몸보신으로 강력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