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리동 분식 배달, 새싹김밥

by 딤딤♡ 2022. 12. 8.
728x90
반응형

 

 

 

<새싹김밥>

📌 운영시간 오전10~오후9시

📌 휴무 매주월요일 10:00~21:00

크게 한봉지가 왔어요. 배달료는 1000~1500원 정도로 괜찮은 편이에요.

최소주문금액 13000원

중리동,용전동,홍도동, 성남동,법동,송촌동 / 배달팁 1000원

오정동, 삼성동,가양동,비례동,읍내동 배달팁 1500원

새싹김밥 메뉴판이에요

저는 배달의민족에서 본 새싹세트 B ( 치즈돈가스+중우동+새싹김밥) + 소떡소떡 + 공기밥 을 시켰어요

봉지에서 꺼내보니 정말 푸짐했어요

소떡소떡도 있어 신기하더라고요. 역시 요즘 대세인가봐요.

젓가락도 충분히 주셨어요. 우동같은 경우는 국물이 새지않게 비닐랩으로 꼼꼼히 포장해주셨네용

기본반찬으로는 장아찌랑 단무지 !

그리고 돈가스 소스도 넉넉하게 주셨어요.

부먹으로 안오고 찍먹으로와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중우동이에요

국물도 많고 크기는 컵라면정도. 중우동의 중이 중간크기를 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양은 푸짐했어요. 국물도 짜지않고 딱 맛있는 우동맛!

기본에 충실한 우동이에요. 기차역전같은데 가면 있는 우동맛이랄까용. 유부도 많아서 좋았어요.

치즈 돈가스 입니다

새우튀김 두개도 같이 들어가요 !

샐러드랑 김치 도 있네용

기름이 엄청 깨끗해 보였어요

김이 조금 서렸었는데도 바삭바삭 하더라고요

치즈는 어쩔수없이 살짝 굳긴해서 쭈우우욱 늘어나진않지만 어쩔수 없죠.

계란후라이가 하트인걸 뒤늦게 눈치챘어요 ㅋㅋ

센스쟁이 사장님

 

새싹김밥이에요

사실 새싹김밥이 뭔지 처음 봤는데

정말로 새싹들이 들어있더라고요. 저같이 야채 잘 안먹는 사람들에게

은근슬쩍 권하기 좋을것같아요. 먹을때 야채맛이 잘 안느껴지거든요.

크기가크고 속도 꽉꽉차서그런지 조금 김이 풀어져서 왔어요

그래도 먹는거엔 지장 0 이였답니다

바삭바삭한 돈가스. 돈가스소스는 다들 아시는 그런 맛이에요

느끼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음료수는 스프라이트로 왔네요!

그리고 소떡소떡 !

떡이 조금 덜 튀겨졌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길거리에 파는 소떡소떡보다 뭔가 더 양이 많았던것같네요.

소스는 양념치킨 소스에요! 이게 젤 맛있어요 ㅠㅠ

한끼때우고싶을때, 분식이 먹고싶을때 좋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